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강경헌 나이 결혼 황승환 이혼? 거미숲 노출신 이정도일줄이야

반응형

'불타는 청춘' 구본승과 묘한 기류를 풍기고 있는 새친구 강경헌이 등장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젊은? 여자친구가 나와서인지 '불청' 분위기가 더 밝아 진 듯 합니다.오늘은 강경현 나이 결혼 남친 작품 등에 대해알아보겠습니다.

 




앞서 말한대로 '불타는청춘'에 강경헌이 나오고부터 순간 시청률이 8.8%까지 오르면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해습니다. 






# 강경헌 프로필( 나이, 결혼, 남친, 작품 학력 등)


강경헌은 1975년 3월생으로 올해 나이 44세로 나이에 비해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강경헌 고향은 서울이며, 키는 167cm, 몸무게는 49kg로 비율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혈액형은 O형입니다. 강경헌씨 과거사진을 보면 지금과 약간 차이가 있어 성형의혹도 있는데 공개적으로 성형수술을 언급한 바는 없습니다. 지금 모습과 다른 이유는 화장법의 차이일수도 있고 성형이 아니라 부분 시술을 했을 수도 있겠습니다. 


강경헌 학력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을 졸업하고 동대 대학원 연극영화학 석사를 했습니다. 배우 유지태와 개그맨 김준호와는 95학번 동기라고 합니다. 강경헌 데뷔는 KBS 슈퍼 탤런트 2기 포토제닉상 수상하면서 부터 인기생활을 시작했습니다. 강경헌이 출연한 드라마는 용의눈물, 전설의고향, 야인시대, 상속자들 , 키스 먼저 할까요?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강경헌 연관검색어에 영화 '거미숲'이 나올 정도로  거미숲에서 감우성과 강경헌의 노출신, 정사신이 강렬했기 때문인듯 합니다. 여배우로서 노출신을 찍는다는게 힘든 결정이었을텐데 감우성의 열정을 보고 결정했다고 합니다. 







또한 KBS 인기 프로그램 '부부클리닉-사랑과전쟁'에 출연한 최도의 20대 여자 배우라고하니 놀랍습니다. 


김경헌 나이가 벌써 44세인데 열애설이 한번도 없었을까요?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면서 구본승과 꽁냥꽁냥한 모습을 자주 보이는데 배우 강경헌의 전남친은 조금 놀랍게도 개그민 황승환이라고 합니다. 


김경헌 황승환은 2001년에 서로 결혼이야기까지 나올 정도로 열애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강형헌 황승환은 대략 1년정도 연애를 하면서  강경헌의 황승환 자취방에 자주 드나들면서 식사, 빨래 등을 많이 도와줘서 주변 사람들은 모두 결혼까지 생각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두사람은 1년 정도 만남을 이어간 후 성격차이로 결별하였습니다. 



결별 이유는 당시 황승환이 인기를 얻으면서 많이 바빠지면서 서로 소원해져 헤어진 것이 아니였나 추측해봅니다. 잘 알고계시다시피 개그맨 황승환은 2005년에 미스코리아 출신 박윤현씨와 결혼했습니다. 



'불타는청춘'에서 강경헌씨 성격이 털털하고 부지런하고 남을 배려할 줄 아시느 분 같아서 불청의 다른 멤버들과 잘 어울리는 듯해서 보기 좋습니다. 앞으로도 불청 뿐만아니라 드라마나 영화에서 더 자주 뵈었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