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품위있는 그녀 재방송 품격?있는 김선아의 복수

반응형


JTBC 품위있는 그녀도 점점 재미있어지네요. 

동시간대 시청률도 점점 올라가구요~ 


재방송 챙겨보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구요~ 


처음에는 김희선 연기가 좀 오글해서


잘 안봤었는데..


드라마 전개가 점점 재밌게 흘러가니 관심이 가네요~ 






다시 시작된 이태임과 정성훈의 불륜~

괜히 꼴보기 싫은 장면..


이태임은 이전의 안 좋은 이미지 쇄신을 위해

이번 역할이 본인에게 과연 도움이 될지 의문이네요. ㅜㅜ 





귀싸대기 좀 더 날렸어야 했는데.. 

도저히 참을 수 없는 분노의 김희선 !! 


남편이 도를 넘어도 너무 넘어섰지요. 





김희선 분노를 억누르고 어이없는 행동과 말에도

딸은 위해 무릎 꿇고 눈물로 

아이에게서 아빠를 뺏지말아달라며 애원입니다.


아마도 어릴적 아빠를 일찍 여의고 외롭게 자란

자신의 아픔을 딸이 겪을까 걱정이 되어서겠죠?





사이다 복수!!!! 


김선아의 시원한 복수 

상쾌 통쾌 했네요~ ㅋㅋ


품격있는 김선아의 복수.. 



김선아 헛구역질..

과연 임신한걸까요?




혼자 욕실에서 임신테스트를 해보는데

결과는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