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나혼자 산다 방송시간 시청률 상승 남궁민 윤현민 전현무 한혜진 박나래

반응형



요즘 금요일 밤 예능 새로운 우선주자

나혼자 산다


여러 출연진들이 나왔지만,

김사랑 출연편에서는 10%대를 넘기고 


이어 성훈이 나올 때도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습니다. 



확실히 예전에 비해 재미있어졌어요~ 


전현무의 진행도 그렇고 


이시언과 한혜진이 티격태격하는 것도 

한 몫하는 것 같아요~ 





나혼자 산다 최근 시청률 닐슨코리아 제공 9.2%를 

기록했습니다. 


방송시간은 금요일 오후 11:10분입니다.





오늘 방송에서는 연기의 신 남궁민이

출연해서 

이시언에게 부산사투리를 배우러 왔습니다. 


곧 영화나 드라마 출연 계획이 있나부죠?







일전에 이시언의 부산 친구로 등장했던 재천?

부산 사투리 원어민 재천씨가 또 

함박웃음 제공했습니다~ 


자연스럽고 순수해서 너무 재미있는 캐릭터였던 거 같아요


하시는 장사도 대박나시길.. ^^ 





박나래씨 헤어스타일이 바뀌었네요.. 

염색과 스타일이 살짝 변했는데

잘 어울리고 이쁘네요


한혜진의 의상과 몸매는 언제나

센스 짱입니다 !! 






다시 윤현민이 등장했네요


몇몇 시청자들은 윤현민 분량이 너무 

지루하다며 박나래나 세얼간이 분량을 늘려달하는 

댓글을 종종 남긴다고 하네요~ 


제 생각에도.. ㅋㅋ 살짝

예능감은 없으신듯 합니다. ..(죄송~)



세얼간이 멤머 순수청년 헨리

윤현민이 헨리에게 영어배우러 갑니다.


헨리씨는 정말 다재다능해서 부러워요~ 


저런 아들 있으면 좋겠다 싶지요.. 

단, 조금은 지나친 흥을 자제했으면 해요.. ㅜㅜ 


그러면 금방 여자친구가 생길 듯 해요~ 


곧 헨리 열애설이 터지길 바래보아요~ 






오늘도 싱글라이프 즐기는 전현무, 박나래, 한혜진, 이시언을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