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웨이브 wavve 무료보기 요금제 해지방법

반응형

오늘은 wavve 웨이브 이용요금제와 한달 무료보기 및 해지 방법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의 요금 인상으로 티빙 wavve 웨이브와 같은 OTT 서비스에 관심을 많이 가지시는 듯 합니다. 티비 드라마, 영화 , 예능 등 다양한 컨텐츠들을 제공하는 웨이브에 대해 정리 하겠습니다. 

 

웨이브는 넷플릭스와의 차별점이 우리나라 지상3사와 SKT합장 OTT서비스로 우리나라의 컨텐츠들이 많고 카테고리 정리가 정확하고 명확해서 시청자들이 이용하는데 좀 더 편리하다고 합니다. 

 

 

웨이브 wavve 이용방법 및 요금제 

우선, 구글앱에서 웨이브를 찾아 깔아주시고 회원가입하시면 됩니다. 

웨이브 가입은 일반회원가입 방식과 카카오, 네이버, 페이스북, 애플 등의 SNS계정으로 간편하게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후 이용권할인 혜택이 있는데 첫달에는 100원 2개월한 이용권 50%를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단 7일간 진행하는 이용권 할인 서비스이니 서둘러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웨이브 이용권은 동시시청 1회선, 모바일+PC 이용 기준 Basic 이 월9000원이고, Standard는 동시시청 2회선, 전체 디바이스 이용기준 요금은 월 12,500원입니다. 프리미엄은 동시시청 4회선, 최상위화질, 전체 디바이스 이용 기준 월 16,000원입니다.

 

 

웨이브 wavve 한달 무료보기

 

웨이브의 경우 무료체험기간을 따로 두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도 가입 후 첫 한달은 100원의 이용료를 내고 전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무료보기를 하는 거나 마찬가지라 할 수 있겠습니다.  앞서 언급한대로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 한해서 첫달은 100원으로 시청이 가능하고 2개월간은 50% 할인을 받아 이용권을 구입가능하다 합니다.

 

얼마전까지는 6개월간 50% 할인 혜택이 있었는데 혜택이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얼마 전 인기리에 시작한 KBS 드라마 살아남기 위해 사랑하는 여자를 내쳐야하는 왕과 살아남기 위해 중전이 되어야하는 여인의 핏빛 정치 로맨스 사극 '붉은 단심'도 웨이브에서 한달 무료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시청률 5%이상이 나오고 있으며 일전에 '옷소매 붉은 끝동'처럼 성공 예감되는 드라마 입니다.

 

그 이외에도 돌싱포맨, 강철부대 2, 런닝맨, 나혼자산다 등의 다양한 인기 예능프로그램도 한달무료보기가 가능합니다. 

 

애플TV플러스 무료보기 파친코 뜻 줄거리

 

애플TV플러스 무료보기 파친코 뜻 줄거리

얼마전 '유키즈온더블럭'에 배우 윤여정씨가 나와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 파친코 홍보를 해 파친코 드라마에 대한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파친코 뜻과 줄거리 애플TV플러스

learningnara.tistory.com

 

넷플릭스 티빙 왓챠 디즈니플러스 OTT 싸게 보는 법

 

넷플릭스 티빙 왓챠 디즈니플러스 OTT 싸게 보는 법

요즘 OTT 하나씩은 구독해서 시청 중이신분들 많으시죠? 그런데 넷플릭스에서 이번에 구독료 인상 소식을 알리면서 매달 내는 구독료가 부담스러워지신 분들 많을 듯합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learningnara.tistory.com

 

웨이브 해지하는 방법 

100원의 이용료를 내고 거의 한달 무료보기를 다 하신 경우 해지하셔도 됩니다. 해지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기준에서 웨이브 어플 최하단 우측에 MY 를 클릭합니다. 

 

자신의 아이디 (프로필 1)을 클릭하시면 내가 구입한 나의 이용권 정보가 확인 됩니다. 그 이용권을 클릭하세요

 

자신이 구입한 이용권을 확인하시고 아래쪽에 자동결제해지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해지의사를 다시 묻는 창이 나오는데 그 부분의 제일 아래쪽에 '해지하기'를 클릭하면 웨이브 해지가 완료됩니다. 

 

wavve 홈페이지가 아닌 제휴사이트에서 구매한 결합상품 (즉 skt, bugs에서 구입한 상품등)의 경우 wavve 사이트에서 해지가 불가능하니, 제휴사에 문의를 해야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