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엄정화 나이 결혼 동생 과거 성형

반응형

최근 가수 엄정화가 집사부일체 온앤오프 등 예능에 출연하면서 영화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엄정화 박성웅 배정남 이상윤 이선민이 출연하는 영화 '오케이마담'은 2020년 8월12일 개봉예정입니다.  




온앤오프에서는 예전 개봉했던 영화 '미쓰와이프' 촬영 당시 배운 킥복싱을 배운 후 계속 수준급의 실력을 갖췄다고 합니다. 실제로 킥복싱을 하는 모습과 자세는 상당히 안정적으로 보였습니다. 


운동과 식이조절을 하면서 건강관리에 힘을 쓰고 있어서인지 현재 나이보다 훨씬 젊은 생활을 하고 있나봅니다. 



엄정화는 1969년생으로 올해 나이 52세라고 하네요. 요가 킥복싱등을 하면서 50대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자기 관리가 철저한거 같습니다. 모델 이소라와는 동갑내기 친구라고해서 한번 더 놀랐습니다. 이소라의 외모는 예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은데 나이가 벌써 50대라는 소리네요. 



친구는 닮아 간다더니 52세 동갑내기 친구가 나이가 믿기 않을 만큼 동안외모의 소유자이네요. 엄정화 키는 164cm이고 몸무게는 47kg 혈액형 A형입니다. 


엄정화 나이 때문인지 결혼여부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엄정화는 아직 결혼 한 적이 없는 미혼입니다. 




엄정화 성형관련해서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워낙 미모가 뛰어난 이유인 듯 합니다. 엄정화는 예전 한 방송에서 어릴 때부터 한쪽 눈이 더 작아서 늘 풀로 붙이고 다녔다며 쌍꺼풀수술은 했다며 간접적으로 인정 한 바 있습니다. 



그외에도 엄정화 코나 입술 역시 성형수술이나 시술을 한 것으로 짐작이 되긴 합니다.




 최근에 키토제닉 다이어트 식단을 하면서 체중을 감량해서 예전과 또 다른 모습으로 보이는 것 같기도 합니다. 여자 연예인인 만큼 성형 수술은 아니더라도 미용 시술은 자주 할 것 같으네요. 





엄정화 직업은 탤런트, 가수, 합창단으로 활동하다가 영화배우로 데뷔했습니다. 엄정화 히트 노래로는  '배반의장미','몰라','초대', ' 페스티벌', '포이즌' 등이 있습니다. 몇 년전에 갑상선암 수술을 받았지만 현재는 건강한 모습으로 활동 중입니다. 


엄정화가 출연한 영화는 '미쓰와이프', '관능의법칙','톱스타','몽타주','댄싱퀸','마마','베스트셀러', 인사동스캔들', '해운대','오로라공주','싱글즈','결혼은 미친 짓이다' 등 다양합니다. 


엄정화 동생 엄태웅은 성매매 알선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벌금 100만원을 받은 바 있으며 현재는 자숙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엄정화 동생 엄태웅은 올해 나이 47세입니다. 



워낙 누나인 엄정화가 엄태웅을 각별히 생각했던터라 엄정화도 심한 속앓이를 했을 것으로 짐작됩니다. 

2020/08/06 - 김호중 용서 조폭 전여자친구 폭행 양아버지 사건 전말은?

2020/08/06 - 기안84차 아우디q7 중고가격 연봉 인스타그램

2020/07/20 - 미스터트롯 콘서트 예매 일정 출연진 서울 부산 대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