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김호중 용서 조폭 전여자친구 폭행 양아버지 사건 전말은?


미스터트롯이 낳은 트바로티 김호중이 연일 새로운 이슈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너무 잦은 이슈에 김호중의 인성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닌가라는 의구심마저 들고 있습니다. 



김호중 관련한 구설수 및 사건 사고들이 많아지고 있어 안타깝습니다. 김호중은 전 매니저와 횡령 및 계약 위반등으로 소송 중에 있고 김호중 어머니는 아들의 스폰서라고 주장하며 팬들로부터 금품을 갈취했다는 사실이 있었습니다. 



또한 군입대를 계속적으로 연기를 하며 병역비리 의혹까지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김호중은 신체검사 결과에 따라 올해 하반기에 사회복무요원으로 근무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20/07/20 - 김호중 어머니 직업 금품요구 라이온즈 진실은?

2020/07/20 - 사랑의콜센터 김호중하차 이유 매니저 군입대일정


이번에 불거진 구설구는 전여자친구의 아버지가 자신의 딸과 김호중이 교제 당시 폭행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2013년 대한민국 화해 프로젝트 용서에 출연 당시에 가족밴드 블루오션의 리더 박씨 가족의 보살핌을 받았고 당시 큰 딸과 교제 하면서 김호중이 딸을 폭행 했고 이부분에 대해 김호중과 좋게 풀어보고 싶었지만 김호중이 무대응으로 일관해서 폭로했다고 합니다. 



이에 김호중은 전 여자친구에게 폭행한 사실은 사실무근이고 이에 대해 계속 문제를 삼는다면 강경 대응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화해 프로젝트 용서에 김호중이 양아버지와 함께 출연 당시 두사람 사이는 그리 친근해보이지는 않았던 것 같습니다. 김호중은 양아버지가 여러차례 그에게 큰 돈을 빌려가서는 갚지 않아 박씨 가족을 떠났다고 합니다. 



<김호중 답변>




<김호중 전여자친구 SNS> 

 

김호중이 미스터트롯으로 트바로티로 유명세를 타고 바쁘게 방송 활동을 하는 중에 양아버지 박씨가 찾아와 다짜고짜 왜 자신의 딸을 폭행했냐고 물었고 김호중은 사실이 아닌 일로 자신을 찾아오는 이유를 모르겠다며 반박했습니다. 



2020/03/06 -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과거 양아버지 조폭 영화 파파로티


현재 김호중은 전매니저, 양아버지를 비롯해 자신에 대해 음해하는 사람들 때문에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으며 입대 전에 꽉 찬 스케줄을 다 소화하기 힘들다 토로했습니다. 




김호중 조폭, 전여자친구 폭행, 전매니저와 불화 등의 구설수에도 불구하고 노래실력만큼은 수준급이라 현재 전성기를 누리고 있고, 올해 군입대 와 단독 팬미팅을 앞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