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배슬기 심리섭 학력 직업 집 인스타 아내의맛

반응형


얼마전 배슬기가 비연예인 연하 남자친구와 9월에 결혼한다는 소식을 손편지로 발표하고 인기 프로그램 '아내의맛'에 남편 심리섭과 함께 출연해서 화제입니다.



아내의 맛에 출연한 배슬기는 10년전 자신의 사진을 보고 코만 6번 성형했다며 출연자들을 놀라게 하며 장연란은 시어머니도 보고 계시는데 3번만 했다고 하자며 웃음을 주었습니다.



아내의 맛에서는 배슬기와 심리섭의 신혼집에서 알콩달콩 지내는 모습과 양가어머님을 위해 요리하는 장면에서는 천연재료를 고집하는 배슬기와 MSG가 들어간 자극적인 음식을 선호하는 심리섭의 음식취향이 다른 모습을 보였네요. 



배슬기 심리섭은 서로 아는 사이로 지내다가 서로 대화가 잘 통해서 교제한지 3개월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네요. 

배슬기도 방송에서 오랫만에 보지만 남편 심리섭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은 듯 합니다. 심리섭은 일베라 불리는 보수 성향이 강한 유튜버 리섭 TV의 운영자로 직업이 유튜버입니다. 리섭TV 구독자는 28만명이 넘는다네요. 


배슬기는 1986년 9월생으로 올해 나이 35살이고 169cm 키에 몸무게 50kg 인데 현재는 살이 쪄서 58.9kg라고 하네요. 학력은 가평초, 구일중, 구일고, 상명대 연극영화학과 졸업했습니다. 직업은 가수, 영화배우이고 소속사는 세이온미디어입니다.



남편 심리섭은 1988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살로 아내 배슬기와 2살 연하, 나이차이가 납니다. 

심리섭 직업은 앞서 언급한대로 유튜버이고, 그의 학력과 학교 관련된 정보는 공개된 바가 없다고 합니다. 


현재는 정치관련 영상는 거의 삭제를 하였고 연애, 대인관계, 경험담, 심리, 인생관련 위주의 영상을 올리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정치적발언이나 사회적문제에 대해 강한 발언을 많이한 탓에 안티가 많은 유튜버로도 유명합니다. 심리섭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shim_1215/




아내의 맛에 나온 배슬기 심리섭의 으리으리한 신혼집에 대해 모두 궁금해하시는데 집 위치는 도곡동이고 현재는 전세로 살고 있다고 합니다. 



배슬기와 심리섭의 신혼생활이 잠시 비춰졌지만 생각보다 서로 맞춰가며 잘 살고 있는 모습이 좋아보였습니다. 앞으로 이 두사람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응원합니다. 


2020/10/06 - 전진 와이프 류이서 나이 인스타 집 아버지 어머니 3명 아픈 가정사

2018/10/08 - 김희선 딸뇌성마비 이런 사연이 있었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