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엑소 카이 집 가격 인스타 여친 차 나이

반응형



금요일 예능 1인자 나혼자산다 372회에 게스트로 엑소 카이가 출연했습니다. 카이는 10여년간 숙소생활을 청산하고 독립해 혼자 산지 4개월되었다고 합니다. 




다들 잘 아시겠지만 엑소 카이는 1994년 2월생으로 올해 나이 26세 입니다. 활동을 오래해서 그런지 26살 나이가 어리게 느껴집니다. 엑소 카이 본명은 김종인이고 고향은 전남 순천시라고 합니다.



카이는 180cm의 큰 키의 소유자이고 혈액형은 A형입니다. 그룹 엑소에서의 포지션은 메인댄서이고 센터, 서브보커르 서브래퍼라고 합니다. 




카이가 메인댄서가 될 만큼 춤 선이 이쁜 이유는 어릴때부터 발레를 했기 때문인 듯 합니다. 






엑소 카이의 집이 방송을 타면서 카이 집 규모과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듯 합니다. 카이 집은 흰색 벽지에 짙은 가구들로 포인트를 주고 일자형 집 구조 덕에 더 넓어보이는 듯 했ㅅ브니다.




엑소 카이는 집 근처 몽마르뜨 공원을 산책하며 토끼를 찾아다녔던 화면에서 그가 현재 서초구 반포동 서래마을 고급 빌라에서 거주하는 것으로 추측이 가능한 듯 합니다. 카이 집의 평수는 대략 60~70평으로 예상됩니다. 




방송 중에 엑소 카이는 조카들을 돌보는 내용이 다뤄지는데 조카사랑이 대단 한 듯 했습니다. 카이 가족은 어머니, 누나 2 이렇게 4가족으로 어머니와 누나식구들이 모두 한 동네에 거주한다고 합니다. 카이 아버지는 2018년 지병으로 작고하셨습니다.




서울 서초구 방배동 몽마르뜨 공원 주변의 고급 빌라들의 시세는 대략 20~30억원인 듯 하니 엑소 카이 집 또한 비슷한 가격이 아닌가 합니다. 20대 나이에 재력이 대단 한 것 같습니다. 



카이 차는  BMW m4 컨버터블로 차 가격은 대략 1.2억원 정도 한다고 합니다. 



카이와 블랙핑크 제니와 열애한 사이라는 건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사실입니다. 카이, 제시는 공개열애를 한 바 있고 공개한 1개월만에 결별했습니다. 결별이유는 카이와 제니의 열애로 각자의 팀멤버들과 팬들에게 부담을 준 것이 가장 컸다고 합니다. 






엑소 카이 인스타그램을 운영 중인데 인스타 주소는 www.instagram.com/zkdli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