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대학생,직장인이 알아야하는 유용한 웹사이트

반응형







자주 들리는 마케팅관련 카페에서 본 직장인이 알면 유용한 사이트 list 가 있어 공유 합니다. 



1.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전세계 석학들의 강의 동영상을 주제별 또는 해외, 국내기관 기준으로 조회하고 볼 수 있고, 전문매거진의 양질의 아티클을 무료로 볼 수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엄선한 블로그, 매체로부터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 있고 국내 연구기관들의 최신 보고서도 무료로 찾아 볼수 있습니다. 



2. 프레젠테이션 매거진 


https://www.presentationmagazine.com/


대학생, 직장인은 물론 프레젠테이션 템플릿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라면 정말 유용한 PPT 템플릿이 약 70,000개 정도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PPT의 구성 내용도 좋지만, 시각적인 부분도 놓칠 수 없는 부분이기에 알아두면 정말 유요한 사이트입니다. 



3. 크몽


http://kmong.com


재능 판매 웹사이트입니다. 다른 사람의 재능을 일정 금액을 주고 이용하는 컨셉입니다. 반대로 자신의 재능 또한 판매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로고디자인, PPT, 인테리어, 의류디자인, SNS 광고, 해외마케팅, 검색최적화, 번역&통역, 개인레슨&강의, 작명&사주운세, 육아&교육, 요리&레시피, 구매대행, 홈페이지 제작, 창업,사업계획 & 전략, 법률상담, 세무&회계, 취업&경력, 파티플래너, 케이터링, 뷰티&코디네이터 등 엄청 다양한 분야의 재능 공유 사이트입니다. 



4. 굿바이패밀리


http://www.gbfam.co.kr/


굿바이패밀리는 소셜데이팅보다 진솔하고 결혼정보회사보다는 캐주얼한 신개념 매칭 서비스입니다.  기존 결혼정보회사와 다르게 자신을 잘아는 주위분들이 등록해주는 것으로 우선으로하고 프로필 하나나 꼼꼼히 살펴, 특별한 매력이 있는지 체크하여 까다롭게 승인을 해주고 무엇보다 부담스러운 회원가입비용이 전혀 없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단, 온라인 매칭은 30000원 오프라인 매칭은 70000원의 비용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인 것도 마음에 듭니다. 




5. 스타일차자


http://www.stylechaja.com


드라마등 여러 매체에서 연예인들이 착용한 옷, 악세사리 등을 찾아주는 사이트로  대학생이나 직장인 뿐만아니라 패션에 관심 많은 분들이라면 정말 유용한 정보의 바다가 되어 줄 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