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집사부일체 뜻 첫방송 이상윤, 이승기, 양세형, 육성재 사부추천

반응형

이승기가 제대 후 첫 예능 복귀작 집사부일체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미 드라마 '화유기'로 화려하게 복귀하려 했지만, 화유기의 사상최대의 방송사고로 살짝 위기가 오는 듯 했으나, 이번 SBS 주말 예능 집사부일체로 다시 예전의 인기 몰이를 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집사부일체 뜻?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 숱한 물음표에 빠진 청춘들이 사부님의 라이프스타일대로 살아보는 아주 특별한 동거동락 인생과외 컨셉으로 전설의 사부님과 함께 하루를 보내며 그 속에서 깨달음을 찾는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하게 집사부일체는 출연자 이승기를 비롯해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 4인방이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한 사부와 1박 2일의 시간을 함께 지내며 배움을 얻응 과정을 담은 예능 입니다. 








이번 집사부일체에는 예능에 첫 도전하는 서울대 물리학과 졸업한 엄친아 이상윤, 이승기 바라기 육성재, 낯가림이 심하다고 스스로 말하는 양세형이 합류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집사부일체 첫방송은 12017년 12월 31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SBS 에서 방영 예정입니다. 


오늘 31일 첫방송 예정인 집사부일체는 이승기의 고향과도 같은 KBS 1박2일과 MBC 오지의 마법사 와 동시간대 방송 될 예정으로 첫 시청률에 대한 결과가 궁금해집니다. 


# 집사부일체 사부 모집 


집사부일체 사부를 모집하는 게시판에는 걸그룹 레드벨벳, 프로파일러 이수정 교수님, 유시민 작가, 비투비 등 많은 유명 인사들의 추천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