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윤식당2 몇부작 촬영지 가라치코 재방송 이우정 작가 정보 한눈에 보기

반응형

윤식당1이 성공적으로 마감하고 바로 윤식당2가 기획되었던거 같습니다. 이번 윤식당2에서는 새로운 알바생 박서준이 투입된 한식당이 콘셉트입니다. 



오늘은 윤식당2 몇부작으로 방영예정이고, 촬영지 위치와 재방송 관련하여 정리해보겠습니다. 



tvN 윤식당2 방영시간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50분에 방송되며, 성공불패 나영석PD, 이진주가 연출하고 이우정작가 참여합니다. 




윤식당2 촬영지는 스페인 카나리아 제도의 테네리페 가라치코이며 가라치코는 아프리카 반도와 더 근접해 있지만 스페인의 아름다운 섬이기도 합니다. 


이번 윤식당2 메뉴는 소고기 비빔밥, 호떡, 김치전, 잡채, 닭강정 등 한식의 대표 메뉴들로 차려질 예정이고, 이번에 처음 합류하는 박서준의 스페인어 실력을 엿볼 수 있다고 하여 더 기대가 됩니다. 



 


윤식당2 몇부작?

윤식당은 사전 제작되었으나 아직 총 몇부작으로 방영될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윤식당1이 9부작 방영한 것으로 예측해보면 대략 9부작으로 비슷하게 기획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윤식당2 재방송 

윤식당2 재방송은 매주 토요일 tvN 오전 11시 20분에 모바일, 인터넷, 실시간 보기로 재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번에도 윤식당1과 같이 윤여정과 정유미가 주방을 맡고, 이서진이 홀과 경영을 담당하고, 새로 투입되는 박서준이 홀서빙 알바로 활약하게 됩니다. 



윤식당2 촬영지인 스페인 테네리페는 아프리카 서쪽 해안으로 조금만 더 들어가면 위치해 있는 아름다운 섬입니다. 스페인 테네리페 섬은 카나리아 제도의 가장 큰 섬이고 비옥한 땅으로 대서양의 숨겨진 행운의 섬이라 불리운다고 합니다. 스페인에 속해있지만 모로코와 가까워 개성있는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관광지이기도 합니다. 


연중 따뜻한 기후덕분에 '유럽의 하와이'라고도 불린다고 합니다.  이번 윤식당2가 촬영되었던 장소는 바로 테네리테에서 가증 예쁜마을인 가라치코입니다. 가라치코는 아름다운 풍경과 달린 아픈 역사를 가진 곳이기도 합니다. 가라치코는 스페인 식민지 하에 있었으며 18세기에는 큰 화산폭발이 있었어 그 덕분에 화산 잔해로 둘러싸여 상당히 아름답고 독특한 풍경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앞으로 너무나도 아름다운 스페인 가라치코에서 윤여정, 정유미, 이서진, 박서준 의 케미가 어울어져 자랑스러운 한국 전통음식들을 외국인들에게 선보이며 생길 이런저런 반응들이 벌써 기대만발입니다. 


지금까지 윤식당2 몇부작 촬영지 스페인 가라치코 재방송시간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