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조수애 성형 나이 집안 막말 사건 학력 명지대 (과거사진有)

반응형

미모의 아나운서라는 별칭이 있을 만큼 미모가 상당한 jtbc 조수애 아나운서는 워낙 출중한 외모로 성형의혹을 많이 받는 아나운서 중 한명입니다.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공개되어 있는 조수애 성형전 과거사진들을 찾아보았는데 조수애 어머니와 남동생을 보고 나니 조수애 성형전 사진을 찾는 것이 의미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현재 두산 박서원 대표와 결혼설이 불거진 조수애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 조수애 프로필 ( 성형 나이 집안 학력 )


조수애는 1993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입니다. 조수애 학력은 김해외국어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명지대에 입학 한 후 홍익대 불어불문학과에 편입하였습니다. 최종 학력은 홍익대 불어불문학과이고 졸업한 후 jtbc 입사시험에 합격한 후 2015년 수습을 거쳐 다음해에 jtbc 아나운서팀에 합류했습니다. 




조수애 아나운서가 입사 당시 jtbc 경쟁률은 1800대 1로 엄청난 경쟁을 뚫고 최종 합격한 것으로 알려져 더 유명했다고 합니다. 조수애 아나운서는 아침뉴스 JTBC 아침&, 스포츠 뉴스, 국내 이모저모, 해외 이모저모, 골프어택, 전국민 프로젝트 슈퍼리치, 오늘, 굿데이, LPGA 탐구생활 등을 진행했습니다.


2018/11/20 - 두산 박서원 조수애 나이차 학력 전부인 구원희 이혼 사유




<조수애 어머니>



<조수애 남동생>


조수애 아나운서의 깍아놓은 듯한 이목구비 때문에 성형에 대한 관심이 많은데 아래 조수애 과거사진을 보면 타고난 모태미녀라해도 부정할 수 없을 듯 합니다. 




또한 조수애 어머니와 조수애 남동생과 함께 찍은 사진만 보아도 집안 자체가 미녀 미남 집안 인 것이 확실 한듯 합니다. 성형시술을 받았을 수 있으나 눈, 코, 윤곽 등은 어릴 때 모습 그대로 인 것 같습니다. 인위적인 성형 자체는 하지 않은 것 같다는 것이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조수애 고등학교 졸업사진>



<어릴적 조수애 모태미녀 인정>



조수애 금수저 집안이라는 말이 많은데 사실 조수애 부모님이나 집안에 대해서는 잘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조수애 아버지는 일반 회사원으로 평범한 집안이라고 하는데 조수애가 피아노나 플룻 등 악기를 잘 다루는 것으로 보다 사교육에 많은 돈을 투자했을 것으로 짐작해보아 중산층 집안에서 큰 어려움 없이 자라지 않았을까 합니다. 



<레이양>


미스코리아 부산 진 출신 레이양과 이미지가 좀 비슷한 것 같습니다. 




과거 히든싱어 바다편에서 연예인 평가단으로 참여한 조수애 아나운서는 SES '너를 사랑해'를 듣고 3번 참가자에게 바다씨가 아니라고 하며 노래를 정말 못한다는 발언을 하여 분위기를 싸늘하게 만들어 막말 아나운서로 꽤 오랫동안 네티즌들에게 조수애 인성논란 휩싸인 바 있습니다. 



조수애 아나운서가 노래를 못한다고 평가했던 3번 참가자가 실제 히든싱어 바다편에서 우승을 하였고 이 막말 사건으로 인해 조수애 아나운서 인성논란이 계속되자 사과를 했다고 합니다. 



이런 조수애 막말을 두고 일부 네티즌들은 히든싱어 시청률을 위해 노이지 마케팅 차원에서 미녀 아나운서가 막말을 한 것이 아니냐는 조수애를 두둔하는 목소리를 내기도 했습니다. 



2018/11/14 - 송종국 불륜 내연녀 박잎선 경고 김다예린 인스타그램 증거

2018/10/18 - 이필모 나이 소개팅녀 서수연 나이 직업

2018/10/08 - 김희선 딸뇌성마비 이런 사연이 있었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