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조보아 엄마 성형 고향 학력 전남친 온주완 결별이유

반응형

요즘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백종원 김성주와 함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여배우 조보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골목식당에서 조보아 역할이 좀 애매하긴 하지만 매회 볼 때 마다 인성이 착해보여서 호감이 가는 것 같습니다. 김태희를 닮은듯한 조보아 눈 코 얼굴형이 완벽하여 성형의혹도 많은데 과거사진은 찾아보았습니다.







# 조보아 프로필 (나이, 성형, 과거, 학력, 남친)

조보아는 1991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이고 조보아 이름이 가명이고 본명은 조보윤입니다. 조보아 고향은 서울이 아닌 대전이고, 조보아 학력은 대전반석고등학교,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가 최종 학력입니다. 


조보아는 승무원의 꿈을 안고 한서대 항공관광학과를 진학 했으나, 연기를 하고 싶어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에 진학하였다고 합니다. 







티비 속에서 조보아 키가 그렇게 커보이지는 않는데 공개된 프로필 상에는 조보아 키가 165cm에 몸무게 46kg 라고 합니다. 실제 키는 그보다 좀 더 작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워낙 마른 몸이라서 화면상 키가 작아보일 수도 있을 듯합니다. 






조보아 가족관계는 부모님 , 2녀 중 장녀이고, 조보아 아버지 직업은 치과 의사로 부유한 집안에서 자랐을 듯 합니다. 조보아 엄마가 방송에 사진이 공개되면서 조보아 성형설을 일축 시켰습니다. 




조보아 과거 사진을 찾아보니 모태미녀 인정하게 됩니다. 더구나 조보아 엄마가 너무 미인으로 엄마를 많이 닮은 딸인 듯 합니다. 조보아 졸사를 보아도 지금 모습 그대로 아니 더 이뻤던 거 같습니다. 조보아 눈 코 특히 얼굴라인이 김태희를 닮아 성형전 성형부위 등이 연관검색어로 나오는 듯 합니다. 




조보아 고향은 대전으로 에이프릴 나은, 러블리즈 류수정과 같이 대전 출신 연예인 그중에서도 대전 얼짱으로도 유명하고, '골목식당'에서 입고나오는 조보아 사복 패션 및 액서사리 등이 매번 화제입니다. 





# 조보아 온주완 열애 비하인드 스토리 


조보아 온주완은 2015년 함께 출연한 드라마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면서 드라마 종영한 다음에도 가깝게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온주완 조보아는 열애설이 나오면서 쿨하게 열애를 인정하며 데이트를 즐기며 2년 가까이 사귀었으나, 갑작스럽게 결별하게 되었습니다. 



조보아 온주완 결별 이유는 서로 조심스러워 개인적인 사유라는 답변을 뒤로하며 조보아는 다시 만인의 연인이 되었습니다. 우리나라 자연미인 여배우 TOP10에 랭킹될 정도로 뛰어난 미모와 몸매를 소유한 조보아의 연기자로서 행보가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