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인간극장 지나유 우유배달 홍진영 나이 히든싱어 걸그룹 배드키즈

반응형

인간극장에서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 걸그룹 출신인 지나유씨에 대한 특별한 사연들이 소개되었습니다. KBS1'인간극장에서 생계형 가수 '지나유, 새벽을 달린다'는 제목으로 방영된 후 지나유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최근 JTBC 예능 히든싱어5에서 홍진영의 모창능력자 '우유배달 홍진영'으로 지나유라는 이름 석자를 알리게 되었고 지나유는 왕중왕전까지 진출했던 실력파 트로트 가수입니다. 



유지나 가족 중 아버지는 기획사 대표이자 매니저로 그녀를 뒷바라지를 하고 어머니는 미용시을 운영하면서 생계를 꾸리고 쌍둥이 언니 유지안은 함께 가수의 꿈을 꾸었지만 현재는 직장을 다니며 동생 유지나씨를 적극 지지해주고 있습니다. 


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지나유는 2014년 걸그룹 배드키즈로 데뷔한 후에 활동을 하다가 당시 수입이 거의 없어 걸그룹 활동 할 시에 부모님에게 금전적 지원을 받는 것이 너무 죄송스러웠다고 합니다. 걸그룹 배드키즈 탈퇴 후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생활에 보탬이 되고자 우유배달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ㅂ


걸그룸 배드키즈의 대표곡으로는 '귓방망이'가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 지나유씨(나이 27세)는 히든싱어5 7회 홍진영(나이 34세) 편에 출연해 '엄지척'을 부르면서 관객의 환호를 받응 만큼 노래실력은 충줄한듯 합니다. 개인적으로 간혹 라디오에서 '귓방망이' 노래가 나오면 흥이나서 가수가 누구지?라고 궁금한 적이 있었는데 지나유씨가 활동했던 걸그룹 배드키즈 대표곡이 였습니다.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에서도 꿈을 버리지 않고 가족에게 부담주지않기 위해 새벽에 위험할 수도 있는 우유배달을 하는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응원과 사랑을 아끼지 않는 것 같습니다. 


지나유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inau_/


지나유 노래로는 꽃길백리, 오빤용, 백만불, 그리고진민령, 미운사랑, 나무꾼, 꽃비 등이 있습니다. 


2018/11/14 - 송종국 불륜 내연녀 박잎선 경고 김다예린 인스타그램 증거

2018/10/23 - 솔지 갑상선 항진증 눈성형 과거사진有 EXID 컴백 기대

2018/10/18 - 이필모 나이 소개팅녀 서수연 나이 직업

2018/10/08 - 김희선 딸뇌성마비 이런 사연이 있었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