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두산 박서원 조수애 나이차 학력 전부인 구원희 이혼 사유

반응형

오늘 Jtbc 조수애 아나운서와 두산매거진 박서원 대표가 결혼한다는 소식이 실검 상위권에 위치했습니다. 박서원 조수애 결혼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Jtbc 조수애 아나운서는 jtbc 아침뉴스 앵커를 맡고 있으면서 한 방송에서 "배우자의 경제력은 상관없다"고 말해 시선을 끈 적이 있는데 재벌과 결혼한다는 소식에 부정적 시선을 던지는 사람도 있는 것 같습니다. 





# 박서원 대표 프로필 (나이 학력 결혼 이혼 자녀 키)

박서원 대표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로 두산 인프라코어 회장 박용만의 장남이면서 두산 계열사인 광고회사인 오리콤의 부사장을 지냈습니다. 






박서원은 단국대학교 경영학과를 중퇴한 후에 미국 미시간대 경영학과에 입학했으나 공부에는 소질과 관심이 없는 것을 깨닭고 전공을 무려 6번이나 바꾸었다고 합니다. 역시 재벌이라 등록금의 압박은 없었나봅니다. 그는 학사경고도 여러번 받는 등 대학 성적은 안 좋았다고 합니다. 



그리고나서 박서원은 군대를 다녀와서 디잔인분야 흥비를 느끼고 산업디자인학과를 전공하면서 미국 뉴욕의 비주얼아트스쿨에서 디자인을 더 공부했습니다. 그리고 뜻이 맞는 친구 4명과 광고회사 빅앤트를 세워 "뿌린대로 거두리라"하는 세계적 광고제에서 우수성적으로 여러 상을 휩쓸면서 경영인이 아닌 광고계에 꽤 유명인이 되었다고 합니다. 


# 박서원 전부인 구원희와 이혼사유 


박서원은 조수애와 재혼으로 전부인은 LS그룹 회장의 조카이이자 구자철 한성그룹 회장의 장녀 구원희와 2005년에 결혼을 했으나, 결혼 5년만인 2010년에 긴 소송 끝에 이혼하였습니다. 박서원 구원희 사이에는 딸이 하나 있습니다. 



박서원 구원희 이혼사유는 딸에 대한 교육관이 달랐고 서로 성격차이가 컸고 고부갈등으로 균열이 생겨 별거기간이 길어지면서 결국 이혼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서로 양육권을 양보하지 않아서 이혼 소송 기간이 꽤 길었다고 합니다.  





조수애 아나운서는 1992년생으로 올해 만으로 27세로 박서원 조수애 나이차이는 13세 나이차가 납니다. 조수애 아나운서 학력은 홍익대학교 불어불문학 학사가 최종 학력이고 김해외국어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박서원 전부인 구원희 사이에 딸과 조수애 나이차가 많이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박서원 대표와 조수애 아나운서 결혼 장소는 12월 8일 서울 모처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