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이서진 집안 이정도일줄이야 충격! 나이 여자친구 결혼

반응형

친데레 이서진이 출연한 영화 '완벽한 타인' 홍보차 해피투게더에 나와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함께 출연한 유해진, 조진웅씨도 오랫만에 예능에서 보니 좋았고, 이서진은 여전히 투덜투덜하시더군요. 이서진의 매력이죠. 




오늘은 얼마 전 놀라운 사실을 알게된 이서진 집안에 대해 정리해보겠습니다. 


엄청난 시청률을 기록하며 우리에게 묵직한 메세지를 남기고 주말을 기다리게 만들었던 미스터션사인의 고애신(김태리) 집안 즉 고사홍 집안이 이상룡 선생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인물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더 놀라운 사실은 이상룡 선생의 같은 종파 후손 중에 바로 이서진씨 집안이 있다고 합니다. 



이상룡 선생은 대한민국 임시정부 초대 국무령을 지내셨고 어마어마한 부자였지만 그 많은 재산을 독립운동을 위해 집과 땅을 팔아 만주로 망명한 위대하신 분이십니다.



미스터션사인 장면 중에 일본 앞잡이 이완익이 고사홍 대감집을 찾아와 고사홍 대감의 집을 가로지르는 철도를 놓겠다는 협박을 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실제로 이상룡 선생의 집은 안동 임청각으로 방만 99칸이 있을 정도로 대단한 부를 자랑했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일본이 임청각 집을 가로지르는 철도를 놓기 위해 집의 일부를 부쉈다고 합니다.




# 이서진 집안 

이서진 집안이 대단하다는 사실은 공개된 바가 있어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십니다. 이서진 아버지 이재응씨는 신흥 상호신용금고 대표이사 출신으로 아버지 학력이 엄청난데 뉴욕대학 경영학과 졸업했고 아들 이서진 또한 같은 학교 같은 과를 졸업한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서진 할아버지는 제일은행장과 서울은행장을 지내셨고 큰아버지는 일성 제지 회장이였습니다. LG 창업주 구회장과는 사돈지간이라고 합니다. 이런 대단한 집안에 엄청난 학력을 가진 이서진이 연예계 생활을 하는 것을 집안에서 좋아 하지 않았을 것 같습니다. 



이서진은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세로 벌써 50을 바라보는 나이지만, 자기관리를 잘 해서인지 아직 그 나이대로는 안 보입니다. 이서진 나이가 나인지라 여러 여자 연예인들과 열애설 및 결혼 약혼설이 자주 났었습니다.


먼저 이서진 이효리 약혼설이 있었는데 지금 이효리는 천생연분 이상순을 만나 제주도에서 행복하게 잘 살고 있었지만, 이서진 이효리는 과거 2006년 김제동의 소개로 만났다는 소문이 있고 그 전에 삼성 애니콜 핸드폰 CF를 같이 찍으면서 처음 만났다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여행지에서 함께하는 사진이 자주 공개되었고 제일 유명한 사진은 이효리 조카 돌잔치 때 이서진과 함께한 있는 장면이여서 약혼설까지 퍼졌습니다. 하지만 이서진 이효리는 연인 사이를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김정은의 초콜릿에 이효리가 출연했었네요... 이효리가 좀 어색하다며 묘한 감정표현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서진 심은하 음주운전 사건도 꽤 유명합니다. 이서진이 군대에 있을 때 휴가를 나와 심은하와 술한자하고 심은하가 운전하면서 이서진을 집으로 데려다 주다 음주단속에 걸렸다고 합니다. 그 당시 뉴스에 심은하 신원미상 군복입은 군인과 동승한 상태였는데 그 군인이 이서진이였다고 합니다. 놀랍네요.






가장 최근에는 배우 김정은과 꽤 오랫동안 연인으로 지내다가 이서진의 돌연 잠적으로 결별을 하게 되었는데 김정은이 일방적으로 결별통보를 받아서 김정은은 이별의 아픔으로 꽤 오랫동안 슬럼프를 겪기도 했습니다. 이서진과 김정은 결혼까지 기다리던 사람들이 많아서 두 사람의 이별이 상당한 충격이였습니다. 



이서진이 워낙 친데레 스타일이라 친한 여배우들이 많다고 합니다. 요즘은 한지민과 무슨 사이냐는 질문을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이서진 한지민 열애설이 나기도 했지만 서로 부정했다고 합니다. 이서진과 한지민은 사극 '이산'을 찍으면서 많이 친해졌고 한지민 성격이 워낙 털털해서 서스름없이 가까워져 지금은 남매 같은 사이라고 합니다. 


이상 이서진 집안과 그의 여자친구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곧 개봉 예정인 영화 '완벽한 타인'도 대박나길 바라며 이서진씨 나이가 나이인만큼 좋은 여자친구 만나서 결혼소식도 전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2018/10/18 - 이필모 나이 소개팅녀 서수연 나이 직업

2018/10/13 - 임우재 학벌 실제 경호원? 故장자연과 은밀한 통화? 이부진 이혼사유

2018/10/11 - 인교진 전여친 서우 진짜 결별이유 아버지 반전집안

2018/10/08 - 김희선 딸뇌성마비 이런 사연이 있었구나

2018/10/06 - 이청아 이기우 결별설 단짠오피스 패션 성형전 나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