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박해미 남편 황민 직업 아들 (황성민 황성재) 전남편 이혼

반응형

오늘 배우 박해미 남편 황민씨가 음주운전 사고를 내서 동승자 2명이 사망하고 3명이 부상을 입었다는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번 사고는 강변북고 남양주 방향 토평나들목 인근에서 황민씨가 운전하던 외제차 클라이슬러 닷지가 정차해 있던 25t 화물차를 들이받으면서 났습니다. 




당시 황민씨는 혈중알코올 농도 0.104% 면허취소 수준의 만취상태였다고해서 충격이 더해졌습니다. 크라이슬러 만든 닷지 챌린저는 고가의 타 외국 자동차 브랜드에 비해 가격 은 1억원은 넘지 않지만 마력이 800마력이상 6000cc 배기량을 기록합니다. 



황민 차 크라이슬러 닷지는 직진코스에서 가속력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차이지만 코너링에 취약한 단점을 가지고 있어 이번 사고에 원인이 되지 않았나 하는 추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물론 가장 큰 원인은 황민 음주운전입니다. 





# 박해미 프로필 (나이 학력 이혼 결혼 남편 아들) 


박해미는 1964년 1월생으로 대전출생으로 올해 나이 55세입니다. 본인 나이보다 젊어보이는 듯 합니다. 박해미 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를 졸업하였고 1984년 뮤지컬 '지커스크라이스트 슈퍼스타'로 데뷔를 했습니다. 박해미를 스타덤에 오르게 한 것은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정준하 부인으로 활약하면서 부터였습니다.





 박해미 이혼 사실에 대해서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십니다. 박해미 전남편과는 남편의 강압과 데이트폭력으로 26살 어린 나이에 결혼을 하게 되었고 결혼 후에도 박해미는 전남편의 폭력과 가난에, 시어머니와 고부갈등 시누이와 갈등에 시달리다 박해미와 전남편 사이에 큰 아들 양육을 포기하는 조건으로 이혼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박해미와 전남편 사이에 아들 임성민 군은 상당한 수재로 2010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상위 0.5%의 성적으로 서울대학교 에너지자원공학과를 입학해 장학금을 받으며 다녔으며 카투사에서 군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박해미 현재 남편인 황민씨는 박해미의 팬으로 만나 결혼 전에 동거부터 시작해 몇년 후 박해미와 결혼했다고 합니다. 황민씨는 박해미 보다 나이가 9살이나 연하로 올해 나이가 46세이고 캐나타 교포출신이라고 합니다. 



박해미 남편 황민 직업 에 대해 이슈가 많았는데 직업 없이 백수로 꽤 오래 지냈다는 루머도 있었지만 현재 직업은 뮤지컬 연출가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박해미 남편 황민 사이에는 아들 황성재군이 있습니다. 얼마 전 둥지탈출 시즌3에 나와 맏형 역활을 듬직하게 해내면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습니다. 황성재군은 고2로 예술고등학교 뮤지컬과에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박해미 남편 황민씨 음주운전으로 인해 사망 및 부상을 당한 사람들은 박해미가 운영하는 해미뮤지컬컴퍼니 소속 뮤지컬배우들이라 더욱 충격을 더하고있습니다. 




이번 사건으로 가장 충격을 받았을 사람은 바로 박해미씨일텐데 사고 소식을 듣고 오열을 하며 사랑하는 자신의 제자들의 죽음에 두렵고 죄송하고 가슴이 찢어진다고 밝혔습니다. 

박해미씨 이혼과 첫째아들과 이별, 순탄치 않았던 재혼 남편의 음주운전으로 인한 제자 2명 사망까지 인생의 굴곡이 너무 깊어 안타깝습니다. 부디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2018/08/28 - 이승우 여친 키 나이 연봉 이정도였어? 이상형 아나운서라던데

2018/08/23 - 정찬성 아내 직업 연봉 수입 어마무시 aomg

2018/08/14 - 한고은 전남친 박준형 결별이유 성형전(과거사진有) 남편직업

2018/08/03 - 한지민 성형 전후 키 나이 이서진 남친 (어릴적사진 有)

2018/07/20 - 조승우 강혜정 동거 결별 이유 한선화 열애설? jtbc 드라마 라이프 출연

2018/06/18 - 김부선 나이 남편 딸 이미소 친부 단성사 장남? 실체 (친부 이정길 루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