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짠내투어 삿포로 1위 라멘집, 맥주축제, 이수경, 미슐랭 특별판, 오도리공원

반응형

 일본전국라멘페스티벌 1위 라멘집, 홋카이도맛집100선, 미슐랭특별판, 준영투어, 이수경특별평가자




짠내투어 일본여행 절대강자 정준영응 첫식사로 일본전국라멘페스티벌에서 1위를 차지한 라멘 맛집으로 안내하였고 이 라멘 맛집은 60년 전통의 홋카이도 맛집 100선에 선정되고, 일본인들에게 상당히 유명한 라멘집이라고 합니다.  2012년 미슐랭 특별판에 소개되기도 한 라멘집에서 모두 만족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삿포르 라멘 맛집에 이곳의 라멘 가격은 대략 7~8000원대이고 교자 1개가 3000원대라고 합니다. 


짠내투어 전준영은 7월~8월 중순까지 열리는 세계 3대 맺주 축제 중 하나인 삿포르 오도리 비어 가든 축제에 참석하였습니다. 한 달동안 지속되는 맥주 축제에서는 일본 맥주 뿐만아니라 세계 맥주까지 맛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삿포로 맥주축제가 열리는 오도리 공원 근처에는 다양한 숙소가 자리잡고 있는데  그 중에 뛰어난 위치와 전망으로 유명한 삿포로 뷰 호텔 오도리 코우엔과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자에게 인기가 많은 호텔 WBF 삿포로 오도리가 있다고 합니다. 



 또는 삿포로역 주변이나 오도리 공원 근처에는 가성비 좋은 에어비앤비를 찾아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정준영 투어 이동 중에 삿포르 역사 내에 슈크림빵 맛집에서 슈크림빵 6개에 1000엔하는 슈크림빵을 먹고 모두 만족했는데 저는 이 슈크림빵이 너무 땡깁니다.





짠내투어 박나래, 박명수가 너무 재밌어서 즐겨보는데 다음주 삿포로 여행설계가 궁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