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미스터션샤인 이병헌 출연료 논란 재산 불륜 이혼

반응형

미스터션샤인 이병헌 출연료 논란 재산 불륜 이혼 

드디어 오늘 흥행보증수표 작가 김은숙과 이응복 연출 tvN 미스터션샤인이 첫방송을 시작했습니다. 미스터 션샤인은 이병헌의 강렬한 오프닝으로 시작을 알렸으며 또한 이병헌 출연료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한류의 바람이 불기 전부터 이병헌은 미국에서 인정받는 동양 배우 중에 한명입니다. 이병헌을 포함하여 몇몇 배우들의 회당 출연료가 1억이 넘는 일을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능력껏 받는 것에 대해 딴지를 걸고 싶지는 않지만 이병헌과 같이 고액의 출연료를 받는 배우와 열악한 환경 속에서 일하는 스태프들과의 양극화 때문에 좋지 못한 시선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흥행보장 김은숙 작가의 미스터션사인의 주인공에 캐스팅 된 이병헌은 회당 출연료가 대략 1억 5천만원이라고 합니다. 이번 미스터션샤인이 24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으로 보아 이번 이변헌의 총 개런티는 약 36억정도 됩니다. 



이번 미스터 션샤인 제작비가 약 430억원정도인데 이병헌의 출연료의 portion이 9% 조금 안됩니다. 꽤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분명합니다. 하지만 이병헌의 연기력이나 해외 수출 ,ppl 등을 고려해볼 때 제작비 수급에 힘을 실어주기 때문에 출연료가 타당하다는 전문가들의 의견입니다. 



이병헌 사건 불륜? 이지연 글램 다희 루머의 진실은?

이병헌은 지인의 소개로 배우 이민정씨를 2006년에 처음 만났고, 당시 이병헌은 배우 송혜교씨와 공식적으로 결별을 선언한 이후였습니다. 이병헌은 헐리우드 진출과 이지연은 막 배우생활을 시작하던 시점이라서 자연스럽게 헤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1년 공식적으로 재회 후 공개적으로 연애한 후 2013년도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그런데 이민정씨가 임신한 후 얼마지나지 않아 이병헌이 성추행 협박이라는 치명적인 사건에 휘말리게 되었습니다. 


이병헌 사건 내용은 아이돌 글램 다희씨와 모델 이지연이 이병헌과 같이 술자리에서 한 음담패설 동영상이 있다며 이병헌을 협박을 했습니다. 이에 이병헌은 다희씨와 이지연씨를 고소합니다.  







이후에 이지연씨는 이병헌과 같이 나눈 카톡 메세지를 공개하면서 이병헌의 문란한 사생활이 모두 밝혀지면서 실력파 배우 이미지에 큰 데미지를 받게 됩니다. 아무튼 그 협박 사건 이후로 글램 다희와 모델 이지연이 그들의 잘못을 인정하면서 협박 사건은 집행유예로 정리되었습니다. 


이병헌의 불륜 및 협박 사건으로 이민정씨와의 결혼생활이 예정같이 않아서 이혼설이 돌기도 했으나, 둘 사이에 아들이 있어서 일까요? 아직까지 큰 잡음없이 잘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병헌의 연기력만큼은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는 부분이니 우리의 아픈 역사를 다룬 미스터션샤인에서도 멋진 연기 보여주셨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