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나혼자산다 다솜아파트 재산 주식 도대체 얼마길래?

반응형

나혼자산다 다솜아파트 재산 주식 도대체 얼마길래?

지난주에 나혼자산다에 시스타 다솜이 출연해서 털털한 싱글생활을 공개했습니다. 나혼자산다 다솜 편에서는 그녀 북한산등산 , 백숙집, 가방, 원피스 등이 화재였는데 전 다솜아파트 및 재산 등이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나혼자산다 다솜편을 보명서 다솜 재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나혼자산다에서는 다솜이 위스키에 라면을 먹는가하면 주식에 관심이 많아 소액투자를 하고 있으며 투자의귀재 워랜 버빗 주식 철학을 따르고 있다고해서 반전의 모습에 더 매력을 느꼈습니다. 주식투자하는 장면이 나온 건 아니지만 자신을 개미투자자라고 했으니 초보단계인 것으로 추측됩니다. 주식수익은 공개를 안했네요.




다솜은 얼마전 강북의 14억짜리 빌딩을 팔고 현재는 송파구 잠실 신천역 먹자골목에 위치한 지하 1층~지상5층 건물을 매입했습니다. 현재 그 건물 시세는 33억 정도라고 합니다. 다솜이 그 건물 월세만 월 7000만원 넘게 받고 있다고 하니 정말 어린나이에 대단한 듯합니다. 






나혼자산다에서 나온 다솜아파트에 대한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구조도 넓게 잘 빠져있고 특이해서 마음에 드는 아파트였습니다. 다솜아파트는 어디에 위치한 무슨 아파트일까요?


 아래 지도에서도 보이듯 다솜 사는 곳은 서울 논현동에 아주 입지가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시스타 김다솜이 사는 곳은 아파트가 아니라 빌라라고 합니다. 다솜 빌라는 평수가 약 90평이고 방이 5개, 화장실이 2개있다고 하며 부동산 거래가 자주 일어나지 않는 곳이라서 정확한 시세는 확인이 어려우나, 주변 빌라 시세를 참고한다면 약 12~15억가량 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