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골목식당 홍탁집 아들 직업 중국 루머 하차?

반응형

이런저런 잡음도 많지만 인기리에 방송 중인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포방터시장의 골목식당에서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골목시장 중 한 곳인 홍탁집 아들이 실검에 오르며 그에대한 무분별한 신상털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백종원 솔루션을 위해서 홍탁집을 방문했는데 방문 전 식당의 일상 모습 중에 홍탁집 아들이 가게에서 제대로 일하지 않고 게으른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분노케 했으며, 백종원은 이런 홍탁집 아들 모습을 보고 이해할 수 없는 캐릴터라 혀를 내둘렀습니다. 




골목식당 홍탁집에서는 어머니가 주방 담당, 홀은 아들이 담당했는데 백종원이 여러 질문을 통해 아들의 가게 운영 기여도를 파악했으나, 주방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사장 아들에게 질타를 했습니다.


홍탁집 아들 직업에 대해 궁금해하는 시청자들도 많았는데, 그는 자신의 과거 직업에 대해 언급했지만, '삐'처리 되어 방송되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홍탁집 아들은 중국에서 수출일을 했다고 말했지만, 구체적인 내용은 함구했습니다. 과거 직업에 대해 말하기 꺼려해서인지 방송 후에 네티즘들의 여러가지 추측과 루머들이 난무해 백종원의 골목식당 제작진들의 다음 행보가 궁금합니다. 







홍탁집 아들의 루머에는 그의 직업을 비트코인 환치기, 보이스피싱, 가품 밀수출로 추측했습니다. 또 어떤 사람은 홍탁집 아들의 지인이라고 밝히며 가는 중국텐진에서 죄를 짓고 귀국한 것이라 설명하며 고발한다는 내용도 있었습니다.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됩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재방송은 SBS,  comedy TV등에서 월요일, 수요일, 목요일에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재방송 시간과 채널이 궁금하시면 아래를 참고 해주세요~



2018/11/14 - 신서유기6 시청률 훗카이도 특산품 지키지 안재현 좀비게임 피오 기상미션 호텔 숙소 촬영장소

2018/11/12 - 배정남 나이 키 개 도베르만 아픈 가족사 부모 이혼

2018/10/26 - 이서진 집안 이정도일줄이야 충격! 나이 여자친구 결혼

2018/10/18 - 이필모 나이 소개팅녀 서수연 나이 직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