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프리스트 원작 뜻 재방송 등장인물 몇부작

반응형

드라마 프리스트 원작 뜻 등장인물 몇부작 재방송 작가 촬영장소


ocn에서 새롭게 시작한 엑소시스트들의 메디컬 엑소시즘 드라마 '프리스트'가 시청률 좋은 성적으로 첫방송을 마쳤습니다.  드라마 프리스트는 남부카톨릭병원에서 일어나는 비현실적인 괴기한 현상들과 악을 없애겠다는 엑소시스트,생명을 지키려는 의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메디컬 엑소시즘 드라마입니다. 




# 드라마 프리스트 뜻 원작

'프리스트'라는 생소한 드라마 제목에 뜻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프리스트' 뜻은 카톡릭 등의 사제 라고 합니다. 드라마 프리스트 소재 자체가 독특해서 프리스트 원작을 찾아보았는데 같은 이름의 한국 만화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동명의 한국만화는 다른 영화의 원작만화였고 현재 ocn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프리스트는 따로 원작은 없다고 합니다. 



드라마 프리스트 몇부작인지 찾아보니 32부작으로 알려졌지만 알고보니 16부작으로 방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더 게스트 손 드라마에 비해 좀 짧은 16부작이라 아쉽습니다. 프리스트 본방송은 매주 토요일 일요일 ocn에서 밤 10시 20분에 방영되고 드라마 프리스트 재방송은 onc과 수퍼액션 채널에서 재방송될 예정입니다. 아래 드라마 프리스트 무료다시보기 무료시청하기 사이트들이 있으니 본방 놓치신 분들은 다시보기 해보세요



# 드라마 프리스트 등장인물 촬영장소 병원

드라마 프리스트 촬영지를 지식인에 확인해보니 충남 청주쪽이라는 정보가 있었고, 촬영장소인 병원은 충북대병원이라는 답변이 있었습니다. 정확한 것은 다시 확인 해보아야겠습니다. 혹시 아시는 계시면 댓글 부탁드려요~







드라마 프리스트 등장인물 신념을 지키려는 엑소시스트 오수민역에 배우진 연우진이 맡았습니다. 드라마에 오랫만에 출연인 듯 한데 멜로드라마에 자주 출연하였는데 이번 프리스트에서 구마사역을 어떻게 소화해낼지 궁금합니다.





프리스트 1,2회가 방송되고 난 뒤 여주인공 정유미가 연기 혹평을 받고 있습니다. 정유미의 새는 발음과 딕션으로 시청자들을 불편하게 했다는 것이 이유입니다. '손 더 게스트'에서 여주인공 정은채 연기 논란이 있었지만 드라마 후반에는 호평을 받았으니 정유미 연기도 좀 더 지켜봐야 할 듯 합니다 .




634레지아 창단 멤버인 수민(연우진)의 스승인 엑소시스트 문시선 역에는 박용우가 캐스팅되었습니다. 박용우 역시 오랜만에 드라마 출연인데 새로운 분야에 도전이 아닌가 합니다. 다양한 캐릭터 소화가 가능한 배우인만큼 이번 드라마에서도 활약이 기대됩니다. 







이번주 드라마 프리스트 재방송은 월요일 ocn에서 저녁 19:20분부터 1회 2회 연속 재방송 예정이고 슈퍼액션 채널에서도 27일 화요일 오후 15:00부터 1 2회 연달아 재방송 예정이니 지난주 본방 놓치신 분들은 재방송 꼭 사수하시고 시간이 안되시는 분들은 아래 드라마무료다시보기 채널을 통해서 시청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