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이재명 아내 김혜경 직업 자녀 재산 불륜사실유무

반응형

이재명 아내 결혼스토리 자녀 재산 불륜사실유무

6.13 지방선거를 앞두고 이재명의 불륜스캔들로 시끌벅쩍합니다. 작년에 동상이몽에 아내 김혜경씨와 함께 출연하는 모습을 보면서 생각보다 상당히 서민적이고 부정부패 및 기타 불미스러운 일과는 무관한 이미지로 느꼈는데 이번 형수와의 전화통화 상에 욕설이나 여배우 김부선과의 스캔들 등이 오르내리면서 이재명 성남시장의 자질이 조금 의문이 들기도 합니다. 





사실 선거 경쟁당에서 이런 부분을 노리고 남의 가족사, 의문투성이 스캔들등 네거티브 선거전을 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네거티브 선거운동을 유도하는 그 어떤 당에는 마음이 가지 않는 것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지역민심에 더 관심을 가지고 현실적인 공약을 어떻게 실천해 나가겠다 등의 좀 더 어른스러운 선거문화는 언제쯤 볼 수 있을지 답답합니다. 




이재명과 여배우와의 스캔들이 이슈가되어서 인지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 이재명 아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재명 아내 김혜정씨는 올해 나이 52세로 이재명 후보보다 3살이 어리고 단아한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 이재명 아내 김혜경 결혼까지 러브스토리

이재명 후보가 아내 김혜정을 처음 만난 것으로 이재명이 변호사를 할 때였고, 아내 김혜경씨는 당시 숙명여자대학교에서 피아노를 전공한 피아니스트였습니다. 당시 아내 김혜경씨는 피아노를 더 공부하기 위해 유학을 준비중이였다고 합니다. 




이재명씨는 소개팅으로 김혜경씨를 만났고 처음 보자마자 한눈에 반해서 다이아몬드나 화려한 프로프즈 대신 자신이 어릴적부터 써왔던 일기장을 주며 청혼을 했고 김혜경씨는 바로 결혼승낙을하였다고 합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자녀는 아들 2명인데 첫째 아들은 군대 제대한 상태이고 둘째는 2014년 당시 고려대학교에 재학중이였습니다.김혜경씨 직업에 대해 말들이 많은데 피아노 전공 후 특별한 직업을 가지진 않고 유학도 포기하고 전업주부로 지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재명의 재산은 대략 21~24억원 정도로 알려져있습니다. IMF시절 장만한 아파트와 상당액의 주식을 보유한 결과 그 정도의 재산을 자지고 있다고 합니다. 작년 동상이몽 재방송 다시보기를 했더니 이재명의 아파트는 평수가 꽤 넓어 보였지만, 가구 및 가전들을 보면 새 것이 없이 꽤 검소하게 생활하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현재 살고 있는 아파트를 IMF시절 3억원대에 구입했는데 현재 가격일 상당히 많이 올라 이재명 재산 불리는데 큰 역활을 했다고 하며 주식투자 성향은 우량주에 집중해서 투자하는 방식으로 이득을 많이 보았다고 합니다. 사실 정치인 공개된 재산을 믿지 말라고는 하지만 이재명 재산은 대략 20억대로 알려져있습니다.



이재명씨는 1964년생 올해나이 55세이고 고향은 경상북도 안동군 예안면 도촌리이며, 어린시절 무척이나 가난하여 공장에서 일하면서 검정고시로 학교를 마쳤으며 중앙대 법학과를 졸업해 인권 변호사가 되었습니다. 


 이재명 형수 욕설이라는 제목의 전화통화 내용이 또 한참 이슈가 되었는데 경기지사 후보 이재명의 형수인 박인복씨는 오늘 바른미래당 경기지사 후보 기자회견장에 나타나 이재명의 막말 녹취록에 대해 언급하였고,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날 기자회견가지 참여하며 이재명 후보와 날선 대립을 하고 있습니다. 


형수 박인복씨는 김부선씨 스캔들이 나면서 용기를 가지고 나오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