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차세찌 직업 재산 학력 한채아 남편 이상형은 건물주

반응형

나혼자산다에서 한채아의 털털한 모습에 매력있는 여배우다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얼마전 깜짝 결혼발표와 함께 혼전임신까지 겹경사 소식을 알렸습니다. 아는형님에 나와서 이상형이 건물주라고 했던거 같은데 괜히 서장훈만 설레다 말았네요. 



한채아 남편은 차범근의 둘째 아들인 차세찌입니다. 차두리는 축구선수로 꽤 인지도가 있지만 둘째 차세찌에 대한 정보는 많이 없는 것 같아 오늘은 차세쩨 직업 재산 학력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한채아와 차세찌는 신라호텔에서 200여명의 가족, 친지들과 가까운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차세찌 나이, 가족관계 프로필

차세찌는 1986년 10월생으로 올해 나이 만 31세입니다. 배우 한채아 나이는 36세로 5살 연하입니다. 차세찌 나이가 생각보다 적어서 놀랐습니다. 차세찌 가족관계는 옛 축구선수였던 차범근, 어머니 오은미, 누나 차하나, 형 차두리 조카 차아인, 차아일 입니다. 이름이 모두 독특합니다.



2018/06/29 - 차범근 재산 차두리 차세찌 건물 시세 이정도라니.. 한채아 계탔네



#차세찌 직업 재산 학력 


차세찌 학력은 TCIS대전국제학교를 졸업하고 2009년 해병대에 입대훈 군복무기간을 모두 마치고 스이스에서 공부한 뒤 귀국하였습니다. 차세찌 학력에 정확한 대학교 명칭은 나온 정보가 없습니다. 스위스에서 귀국한 뒤 차세찌는 직업을 갖게 되는데 A 기업의 마케팅 팀장으로 일하며 평범한 회사원으로 지냈다고 합니다. 




지금은 퇴사하였고 현재 차세찌 직업은 명확하게 공개된 부분이 없습니다. 차세찌 직업이 명확하지는 않지만 IT와 호텔운영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차세찌 폭행 사건이 연관검색어에 자주 등장하는데 차세찌는 클럽에서 술을 마시고 춤을 추던 중 김모씨와 부딪혀 시비가 붙어 김모씨를 폭행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차세찌의 재산은 한채아의 이상형 건물주 답게 부동산 재산이 상당하다고 합니다. 사실 아버지인 차범근에게서 상속받은 것이 아닌가 합니다. 차세찌 재산은 2007 아버지 차범근에게서 증여받은 약 13억 상당의 이촌동 아파트와 차범근, 차두리, 차세찌 공동명의 한남동 4층짜리 C빌딩을 매입 후 매각을 했는데 시세차익을 41억 가량 얻었다고 합니다. 



한채아 이상형이 건물주라고 했는데 이상형에 맞는 남편 차세찌와 잘 만난것 같습니다. 물론 서로 사랑이 먼저여야지요 이쁘게 사랑하며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