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송윤아 나이 설경구 이혼 나이 차이 성형전

반응형

드라마 시크릿 마더가 첫방송 후 주연배우인 송윤아와 김소연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그 중에서도 송윤아의 과거사에 대한 이슈가 다시금 언급이 되고 있습니다. 세월이 많이 흘렀음에도 송윤아의 외모는 여전히 아름답고 연기 또한 변함이 없지만, 그녀의 결혼과 남편 설경구의 이혼에 대한 내용은 여전한 듯합니다. 




송윤아 나이 키 학력 소속사 가족관계 프로필

송윤아는 1973녕 6월생으로 올해 나이 46세 이며, 서울 출생입니다. 송윤아 키는 모델출신답게 167cm 이고 혈액형은 O형으로 성격도 상당히 외향적인편이라고 합니다. 송윤아 학력은 성의 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여 한양대 문화인류학를 과 수석으로 입학해 졸업하였습니다. 









송윤아 집안은 굉장히 보수적인 교육자 집안이고 송윤아 큰 오바는 소울대 의대를 좋업, 작은 오빠는 서강대를 출신의 수재들이라고 합니다. 송윤아 큰 오빠는 현재 강남 소재의 이빈후과 병원장이라고 합니다.  학력이 꽤 좋은 편입니다. 




송윤아는 KBS 슈퍼탤런트 금상을 수상하며 데뷔하였고, 스크린에 자주 등장하지 않다보니, 나올 때 마다 성형논란이 있는데 송윤아의 예전 사진을 보면 지금의 모습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성형하지 않은 몇 안되는 연예인 중 한명인 듯 합니다. 이번 시크릿 마더에서는 송윤아 입술이 어색하해서 입술 성형 보톡스 말이 많은데 제 기억으로는 예전과 다르지 않은 듯 합니다. 시술은 하겠지만 성형 한 곳은 없다고 합니다. 







송윤아 설경구 나이 차 이혼에서 결혼까지 악성루머 

송윤아와 설경구의 결혼은 이미 많은 사람들의 질타를 받은 바 있습니다. 1996년에 첫 번째 결혼한 적이 있는 설경구는 전부인과 4년정도 별거 끝에 2006년에 이혼을 한 후에 송윤아와 영화를 찍으며 가까워져 우열곡절 끝에 재혼을 하게되었습니다. 






몇 년전 설경구는 '힐링캠프'에 출연하여 그 당시 송윤아와 관계에 대한 악성루머들에 대한 해명을 한 바 있습니다. 2009년 남편 설경구가 전부안와 이혼하기 전 이미 송윤아와 불륜 관계였고 그것이 설경구가 이혼한 사유라는 논란이 있어 송윤아를 가정파괴범 불륜녀라 비난이 있었습니다. 설경구는 당시 전처와 이미 오랫동안 별거중이였고 합의하에 이혼은 한 것이고 그 이후에 송윤아를 만나 결혼까지 한 것이므로 떠도는 악성루머는 사실무근이다라고 못을 박았습니다. 




송윤아 설경우 나이 차이는 5살 차이이며, 두 부부 사이에는 아들 설승윤 군 1명이 있으며, 설경구에게는 전처와 사이에 딸이 하나 더 있습니다. 그리고 설경구 전부인의 친오빠는 배우 안내상 입니다. 






설경구가 밝힌 그대로 믿고 싶어집니다. 두 사람이 만나 사랑해서 결혼하여 행복하다면 그만인 듯 합니다. 송윤아의 오랫만에 드라마 복귀 '시크릿 마더'에서의 아들 교육을 위해 헌신적 전업맘으로서의 연기 기대하며 '시크릿마더는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5분에 sbs 에서 방송됩니다. 시크릿 마더 재방송 및 무료 다시 보기는 다음 글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저도 본방을 놓쳐 재방송 다시보기 기다리고 있습니다. 


2018/05/13 - 시크릿 마더 재방송 무료보기 몇부작 등장인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