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김성령 남편 이기수 직업 엄청난 재산 재혼?

반응형

김성령 남편 이기수 직업 엄청난 재산 재혼?

미스코리아출신 50대 여배우 하면 가장 먼저 떠올릴 사람은 김성령일듯합니다. 김성령은 나이가 벌써 50이 넘었지만 몸매며, 얼굴이 아직도 너무나 매력적입니다.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몸매가 갑이고 지금까지 자기관리도 철저하게 해오신 듯 합니다. 




# 김성령 나이, 키, 리즈시절 

김성령은 1967년생으로 올해 나이 52세이고, 실제키는 생각보다 작은 듯한 168cm 몸무게는 48kg 로 좀 마른몸매입니다. 김성령 학력은 인하공업전문대학 전자계산학과 학사 졸업에 경희대 예술 디자인대학 연극영화학과를 졸업 후 한국외대 경영대학원에서 MBA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1988년 제 32회 미스코리아 대회 1등 진으로 당당히 당선되어 연예가 중계 MC 를 맡으며 첫 방송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김성령의 첫 수상은 '누가 용의 발톱을 보았는가' 에서 대종상 신인여우상, 백상예술대상 신인연기상을 수상하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김성령 성형 이야기가 나오고는 있지만 어릴 때 사진을 보면 모태미녀를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고 합니다. 김성령 시술을 하겠지만 성형을 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김성령의 몸매 비결은 꾸준한 식이요법과 요가, 춤, 수상스키, 테니스 등 다양한 운동을 즐겨한다고 합니다. 몇 년째 화장품 모델을 할 정도로 화장품 선택이나 피부미용에 신경을 많이 쓴다고 합니다. 


 




# 김성령 남편 이기수 직업, 결혼, 아들

김성령은 친구들과 부산으로 여행갔다가 지금의 남편 이기수씨를 부산의 vip 전용 수영장에서 나이 25세 때 처음 많났다고 합니다. 그러고 5년 뒤에 김성령 나이 30세때 또다시 같은 부산 호텔에서 남편 이기수를 만나게 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김성령 남편 이기수씨는 연세대 체육학과 출신으로 직업은 건축 자재 회사인 코리아마플의 임원으로 재직중으로 있습니다. 이기수의 정확한 재력은 알 수 없으나 땅값 비싼 부산 해운대 88평 최고급 아파트에 살고 있으며, 대형 아이스링크장을 운영하는 사업가이기도 합니다. 그러고보니 이기수씨 직업은 하나가 아닌 듯 합니다. 이기수씨가 재혼이라는 소문도 있지만 루머라고 합니다. 




이기수는 사업수완이 매우 뛰어나 재테크는 물론 하는 사업마다 승승장구 하는 것으로 알려져있고 부산에서는 알아주는 재력가라 소문이 나있다고 합니다. 


이기수씨는 아내 김성령의 연예계 활동을 전적으로 지지해주는 외조 잘 하는 남편으로도 연예계에서는 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김성령과 남편 이기수 사이에는 아들이 2명 있습니다. 


<인기글>

2018/05/14 - 송윤아 나이 설경구 이혼 나이 차이 성형전

2018/04/17 - 조현민 국적 남편 나이 키 결혼 학력

2018/03/25 - 김아랑 텐텐 영양제 큰 키 이유, 몸무게, 나이, 고향, 인스타 정보정리

2018/02/28 - 전현무 출연료 수입 아파트 나이 키 차 학력 한혜진 열애

2018/02/25 - 김남주 성형전 자녀 교육 남편 김승우 전부인 이혼 왜 했나?(나이 학력 키 몸무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