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김아랑 텐텐 영양제 큰 키 이유, 몸무게, 나이, 고향, 인스타 정보정리

반응형

이번 평창올림픽 인기 선수 중 한명 김연아에 이어 한 미모하는 빙상위의 미녀 김아랑 선수의 미모와 몸매 키 등이 화제가 많이 되었습니다. 또한 김아랑선수가 또래 최민경, 박승희, 이상화 등 스케이팅 여자 선수들 중에 단연 키가 커서 돋보였는데 김아랑 선수가 먹는 텐텐 이라는 영양제가 크게 이슈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미모만 보아도 기분이 좋아지는 김아랑 선수의 키. 몸무게, 나이, 고향, 인스타, 가족관계 등 김아랑 프로필에 대한 간략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화제가 되고 있는 김아랑 선수의 키는 172cm 이고 몸무게는 53kg 이고 별명은 두루미라고 합니다.  

김아랑 선수의 4년 전 키는 불과 168cm라고 하는데 김아랑이 자신의 인스타에 텐텐 영양제 먹고 키가 크고 싶다라고 언급하여 4년 간 무려 20대 나이에 키다 4cm가 더 컸다며 어린이 성장 발육 영양제 텐텐이 엄청 인기를 모았습니다.





그녀는 텐텐을 하루 3개가 권장량인데 13개를 먹어 그렇게 컸다며 소식을 잔 한바 있습니다. 

보통 초경 이후에는 키 성장 이 멈추기 마련인데 정말 키 크는 영양제 텐텐 효과였을까요? 요즘 엄마들은 롱키원, 키앤지 같은 키 크는 영양제를 주로 먹이고는 하지요? 키앤지 롱키원이 과연 효과가 있을까요?

그 이후 약국에서 키가 잘 안크는 아이를 걱정하는 엄마들이 아이들 키성장 을 위해서 약국마다 전화를 해서 텐텐 을 문의했다고 합니다. 




그녀의 말한마디가 파급력이 대단했습니다. 텐텐 제조회사인 한미약품에서 김아랑을 메일 모델로 발탁했다고 합니다.





김아랑선수는 1995년생으로 올해 한국나이로 24세 입니다. 어려보이는 외모인데 실제 나이 도 꽃다운 나이 입니다. 어릴적부터 운동을 좋아해 시작하였고 쇼트트랙 선수로 현재는 뛰고 있습니다. 김아랑 소속 은 고양시청입니다. 김아랑 학력은 서울 목일중학교 졸업. 전주제일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한국체육대학교 체육학과를 전공한 학력이 있습니다. 







김아랑은 2013년 2월 세계 주니어 쇼트트랙 선수권 대회에서 금 2, 은1를 따면서 개인 좋합 순위 2위로 국제 대회에 데뷔를 하였습니다. 소치올림픽과 이번 평창올림픽에서는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3000미터 계주에서 금메달을 획득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