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안태근 검사 내연녀 나이 재산 부인 자녀 가족 프로필

반응형

화재가 되고 있는 서지현 검사의 용기있는 발언에 국민 모두가 지지와 응원을 보내고 있습니다. 결혼한 그것도 여검사가 8년 전 추행당한 일을 폭로한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결정이였을까 ? 성추행 사건의 가해자인 안모검사, 이미 이름이 밝혀진 안태근 검사의 재산, 부인, 자녀 등 가족에 대한 궁금증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안태근 검사는 서지현 검사에게 공식적이든 비공식적이든 석고대죄하고 지은 죄에 대한 댓가를 치러야 한다는 여론이 들끓고 있습니다. 그런데 생뚱맞게도 한 종교에 귀의해 간증하고 다니는 모습은 정말이지 치사하고 위선적으로 보입니다. 단순히 이 사건을 모면하기 위한 행동으로 밖에 안 보입니다. 



안태근은 올해 나이 52세 입니다. 





안태근 검찰국장 시절 공개된 재산은 총 28억원 정도 였으며, 당시 검사장으로 승진한 이후 검사장 중 재산이 가장 많았다고 합니다. 


안태근 재산 

안태근 부인 명의의 서울 서초동 아파트가 1채 있으면 부인 명의의 강남구 논현동에 건물도 있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부동산 가치는 약 21억 정도 한다고 합니다. 

상당한 재산을 보유 중인데 검찰 월급으로는 이런 재산을 가질 수 있는게 믿기지 않습니다. 부인이 재력가 집안이라면 놀라도 말입니다. 하지만 부인에 대한 정보는 비공개로 되어 있습니다. 


안태근 자녀 정보에 대한 것 또한 비공개 되어 있지만, 곧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 밝혀지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봅니다. 


항간에는 안태근의 내연녀가 있다는 소문이 있다고 하는데 이 또한 밝혀진 사실이 없다고 합니다. 뜬소문일 뿐일까요?  



이전 최순실 국정농단 청문회에서 노희찬 의원의 질의에 양아치 같은 발언 및 답변을 해서 국민들의 공분을 쌓은 일이 있었는데 알고보니 안태근은 우병우 핵심 라인 인물이라고 합니다. 


<인기글>

2018/01/30 - [핫이슈] - 서지현 검사 남편 직업 나이 가족 프로필 임은정 검사와 관계

2018/01/30 - [핫이슈] - 서지현검사 안태근 프로필(나이 학력) 성추행 사건 진실 충격

2018/01/23 - [화제의 인물] - 고현정 딸 정해인 정해찬 새엄마 한지희

2017/12/28 - [화제의 인물] - 권순호 판사 프로필 우병우 비명 기각요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