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전현무 출연료 수입 아파트 나이 키 차 학력 한혜진 열애

반응형


오늘 전현무 한혜진이 실시간 검색 상위에서 내려오질 않네요. 나 혼자산다 팬으로 전현무와 한혜진의 열애로 나혼자산다에서 빠질까 괜히 걱정이 앞서는 1인입니다. 




나혼자산다 출연진 전현무, 박나래, 한혜진, 이시언, 기안 84, 헨리 멤버조합이 너무 좋은데 사실 박나래와 기안 84의 열애소식이 있을 줄 알았는데.. 좀 뜻밖이긴 합니다. 두 사람 어우리는 듯 어울리는 보기좋은 커플인 것 같아요.









오늘 전현무가 화재가 되면서 전현무 재산, 수입, 나이, 키, 차, 학력 등 그의 프로필에 대한 궁금한 점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전현무는 1977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전현무는 잘 알려진대로 엘리트로 명덕외국어고등학교 영어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영문학 학사로 졸업한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 예능에서 영어를 곧잘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또한 전현무는 카투사에서 병역 의무를 다했습니다.  전현무 키는 대한민국 성인 남성 평균 키 정도인 172~3cm정도 되고 몸무게는 80kg 정도 나가는 것으로 얼마전 방송에서 확인 되었는데 지금은 좀 빠진 것 같습니다. 












나혼자산다에서 종종 등장한 전현무의 차 역시 관심의 대상인데 전현무 차 중 가장 최근에 소개된 모델은 랜드로버의 레인지로버 보그 라고 합니다. 레이지로버 보그 의 차 가격은 1억 후반대에서 3억까지 넓은 라인업이 존재한다고 합니다. 



이전에 방송에서 전현무의 세컨차도 나왔었는데 미니 컨버터블 쿠퍼S라고 합니다. 전현무 차 가격은 대략 4~5천만원 사이라고 합니다. 연애하면서 신형으로 바꾼 걸까요??







전현무가 사는 아파트는 서울 성동구 금호동에 위치한 서울숲 푸르지오 2차 아파트라고 합니다. 일단 지은지 얼마안되어 깔끔하고 한강 전망이라 서울 내에서도 집값이 꽤 높은 곳 중 한군데입니다. 




전현무집은 30평 후반이나 40평대로 보이는데 현재 전현무가 거주하는 아파트 가격은 매매의 경우 대략 10~13억 정도 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쯤되면 전현무가 프리 선언하고 버는 수입이 궁금한데요.. 예전에 관련 예능프로에서 전현무 수입이 대략 연 30~40억 정도 될 것이라 예상했었습니다. 



김구라, 김성주, 전현무가 예능 출연시 회당 받는 츨연료은 600~800만원 정도 됩니다. 유재석 출연료의 절반 조금 안되는 출연료를 받기하지만 전현무의 경우 출연 중인 프로도 많고 광고도 여러개 찍었으니 연 수입은 대략 30~40억 정도는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이런 어마어마한 수입을 보고 정직원 아나운서들이 프리선언을 많이 하나봅니다. 



한혜진 대한민국 톱모델다운 몸매!! 보정 하나 없는 리얼 뒤태라고 합니다... 전현무씨 행복한 남자입니다. ^^ 


전현무 한혜진의 열애 소식이 두 사람이 뜻과는 무관하게 노출이 되어 당황스럽겠지만 이쁜 사랑 하시고 좋은 결실 맺었으면 합니다. 박나래 기안 84도 좋은 소식 들렸으면 합니다. ^^ 


지금까지 한참 행복해하고 있는 전현무씨의 수입, 출연료, 아파트, 나이, 키, 학력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