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김남주 성형전 자녀 교육 남편 김승우 전부인 이혼 왜 했나?(나이 학력 키 몸무게)

반응형

요즘 평창올림픽이 한찬인데도 불구하고 jtbc 금토드라마 미스티가 한창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으며 여자주인공인 김남주에 대한 관심도 뜨겁습니다. 특히나 드라마 속 김남주의 주얼리, 옷, 가방, 신발 등 그녀의 패션에 대한 칭찬과 관심이 상당합니다. 김남주는 평소에도 패션 센스가 남다르다고 합니다. 












#김남주 프로필 (나이, 학력, 키, 몸무게) 


김남주는 1971년 5월 생으로 올해 나이가 48살입니다. 곧 50을 바라보고 있는 나이인데요 실제 나이보다 훨씬 어려 보입니다. 프로필상의 김남주 키는 166cm 이고 몸무게는 47kg, 혈액형은 AB형 입니다. 




상당히 비현실적인 몸매인데 사실 프로필상의 키보다는 좀 더 작아보이는데 실제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과 비교해보면 실제 키는 좀 더 작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봅니다. 김남주의 고향은 경기도 평택 입니다. 






배우자는 배우 김승우이고 남편 김승우와의 사이에 1남 1녀(김찬희, 김라희)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남편 김승우와는 2005년에 결혼하였습니다. 김남주의 자녀들은 상당히 엘리트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김남주 학력은 태광중학교, 효명고등학교, 수원여자대학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 김남주 남편 김승우 이혼 이유


김남주와 결혼한 배우 김승우는 초혼이 아닌 돌싱남으로 당시 김남주와 결혼발표 이후 엄청난 화재를 모았습니다. 김승우의 전부인은 배우 이미연으로 둘은 성격차이로 둘 사이 자녀 없이 이혼 하였습니다. 이후 김승우는 김남주와 교제하다 재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김승우와 전부인 이미연의 직접적인 이혼 사유는 김승우와 배우 A양과의 스캔들이 직접적인 원인이다라는 루머가 돌기도 했습니다. A양과 이미연이 미용실에서 만났다가 싸움이 난 것에 대해 예전 mbc 무릅팍도사에서 김승우와 이미연이 각각 간략하게 해명하긴 했으나 김승우 스캔들 루머는 꽤 오랫동안 화자되었습니다. 



당시 이미연은 무릎팍도사에 나와 김승우와 이혼에 대해 자신이 너무 어린나이에 결혼 한 것에 대해 후회한다는 뉘앙스로 말해 주위를 안타깝게 했습니다. 


지금은 김승우와 김남주는 연예계 잉꼬부부로 둘 사이가 상당히 돈독하다고 합니다. 














# 김남주 성형전후 


개인적으로 성형으로 대성한 여배우로 김남주를 꼽고 싶을 정도로 성형전과 후가 상당히 다른 여배우 중 하나입니다. 너무 무리하게 성형하지 않고 딱 자신에게 필요하고 부위를 세련되고 도시적으로 잘 한 것 같습니다. 



사실 성형전의 사진은 김남주라고 하기 전까지는 누구인지 잘 모를 정도로 다른 이미지인 것 같습니다. 성형전에도 개인있는 마스인 듯 한데 워낙 센스있게 외모를 꾸밀 줄 아는 배우라서 스크린에서 모습이 언제나 아름다운 것 같습니다. 




이번 미스티 드라마에서 멋진 연기 계속 보여주시길 바라고 앞으로는 자주자주 방송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야 김남주의 세련된 패션룩과 아이템들을 더 자주 볼 수 있지 않겠습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