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정해인 정약용 프로필 키 나이 학력 군대 인스타그램 도깨비 출연

반응형

현재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큰 활약 중이고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꽃미남 배우 정해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정해인이 도깨비 신부에서 김고은의 첫사랑 태희역으로 나왔을 때 부터 왠지 느낌이 좋았고 곧 뜰 것 같은 배우이다 생각했는데 2년만에 엄청난 스타덤에 올랐네요 









배우 정해인은 1988녀 4월 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입니다. 나이에 비해 정말 동안인 것 같습니다. 실제 나이를 듣고 놀랐네요.  





정해인 키는 178cm 이고 몸무게는 64Kg라고 합니다. 키는 화면에서 보다는 프로필 키가 더 크네 하는 생각이 드네요 소속사는 유재석, AOA와 같은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정해인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 아는 조선시대 실학자 다산 정약용의 6대 손이라고 알려져 더 이목을 끌었습니다. 본관은 나주 라고 합니다. 



정해인 학력은 평택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하였으며 나이가 29살이라 그런지 이미 군대를 다녀온 군필자라고 합니다. 앞으로 승승장구 할 일만 남아 있는 듯 합니다. 정해인의 데뷔작은 2014년 백년의 신부 입니다. 




배우 정해인이 출연한 드라마는 백년의 신부, 삼총사, 블러드, 응답하라 1988, 그래, 그런거야, 불야성, 도깨비, 당신이 잠든 사이에, 슬기로운 감빵생활 등이 있ㅅ브니다. 영화에는 우리에게 잘 알려진 임금님의 사건수첩, 역모 등에 출연하였으며, 고 김주혁씨가 출현하는 영화 흥부 에도 헌종 역으로 연기했다고 합니다. 


세련된 마스크 임에도 불구하고 사극에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앞으로 정해인의 배우로써 연기 스펙트럼이 기대됩니다. 


정해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olyhaei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