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신혜선 성형전 나이 키 학력 졸사 인스타 전지현 사의찬미

반응형

sbs 월화드라마 단막드라마인 사의찬미에서 윤심덕역에 신혜선이 캐스팅되어 11월 27일 월요일 첫방송되었습니다. 사의찬미 방송이후 여주인공 윤심덕역에 신혜선 미스캐스팅 연기력 논란이 재기 되기도 했는데 드라마 흥행 대세 배우 신혜선에 대해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 신혜선 프로필(나이 키 성형전 졸사 학력 등)

신혜선은 1989년 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입니다. 나이가 생각보다 많은 듯 하지만 그동안 단역출연부터 연기자 생활을 꽤 오랫동안 해온 듯합니다. 2012년에 KBS 드라마 '학교'를 통해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황금빛 내인생'에서 서지안 역으로 대세배우로 등극하게됩니다. 


신혜선 프로필 상의 키는 171cm이라고 하는데 티비속에서 보이는 신혜선 이미지 때문일까요? 실제키는 170cm이 안될 거 같지만, 팔다리가 길고 얼굴이 작아서 몸매 비율이 좋다고 합니다.





신혜선은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 자신의 졸사 즉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신혜선 과거 고등학교 재학시절 별명이 교정기 낀 전지현이라고 합니다. 전지현과 외모가 많이 닮았다는 건데 아래 고등학교 졸사를 보면 전지현 고등학교 졸업사진과 외모나 느낌이 비슷하긴 한 듯합니다.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성형을 하기에 인기여배우 신혜선도 성형의혹을 받았습니다. 신혜진 과거 사진이 많지는 않지만, 데뷔당시 사진 속 얼굴이나 졸업사진을 보면 이목구미가 지금과 크게 다른 점이 없는 듯 합니다. 그래서 신혜선 성형전 사진은 찾을 수 없을 듯 합니다. 모태미녀가 아닐까 합니다. 



신혜선 학력은 건국대학교 사범대학부속중학교 졸업, 서울국악예술고등학교 음악연극과 졸업,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신혜선 학력을 보니 음악과 연기쪽으로 꾸준히 공부해온 것 같습니다. 가족관계는 부모님, 2년 중 막내이고 소속사는 YNK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2018/11/28 - 사의찬미 몇부작 뜻 실화 원작 등장인물


신혜선이 성형을 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외모 덕분에 평범한듯 수수한 이미지를 무기로 다양한 배역을 맡을 수 있수 있는 기회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 이번 단편극 사의찬미에서 윤심덕 역할도 잘 소화해내시길 응원합니다. 


신혜선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hinhs831/



2018/11/26 - 이병헌 협박녀 근황 글램 다희 모델 이지연 아프리카 bj김시원

2018/11/22 - 조보아 엄마 성형 고향 학력 전남친 온주완 결별이유

2018/11/20 - 조수애 성형 나이 집안 막말 사건 학력 명지대 (과거사진有)

2018/11/14 - 송종국 불륜 내연녀 박잎선 경고 김다예린 인스타그램 증거

2018/11/14 - 골목식당 홍탁집 아들 직업 중국 루머 하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