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손혜원 의원 남편 정건해 직업 자녀 재산 슬픈 가족사

반응형

요즘 손혜원 의원 11억 대출받아 목포 부동산 매입 일로 투기다 아니다 말이 많은 것 같습니다. 목포는 손혜원 의원이 다녀간 이후에도 서울 전국 각지에서 매수자들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정치인이 갑자기 지방에 부동산을 마구 매입하고 다니니 관심이 쏠리 수 밖에 없을 듯 합니다. 
















손혜원 의원 나이 남편 직업 자녀 재산 가족사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손혜원 의원 나이는 1955년 1월생으로 올해 나이가 65살으로 환갑이 넘은 나이입니다.  2016년 20대 국회원으로 당선되어 현재는 서울 마포구을 지역구의원입니다. 새정치 민주연합의 홍보위원장을 지낸 경력도 있습니다. 



손혜원 학력은 정치와는 무관한 전공을 하였는데 숙명여자중학교, 숙명여자고등학교, 홍익대학교 응용미술학 학사와 시각디자인학 석사를 수료하였습니다. 


목포에 부동산을 매입한 일로 손혜원 고향이 목포가 아니냐라는 추측을 많이 하시는데 손혜원 의원 고향은 서울 중구 라고 합니다. 완전 서울토박이이시죠. 




손혜원 의원 남편도 자주 언급이 되고 있는데 손혜원 남편은 정건해 씨로 남편 직업은 공인회계사라고 합니다. 

손혜원 남편 정건해씨 나이는 75세로 손혜원 의원과 10살 나이차이가 나고 남편 정건해 학력은 서울대락교 상대를 졸업한 엘리트라고 합니다. 




남편 정건해씨는 안건회계법인 본부장, 한영회계법인 대표를 지낸 경력이 있는 실력 인정받는 회계사라고 하며, 손혜원과 남편 정건해씨 사이에는 아들, 딸 자녀가 없다고 합니다. 


손혜원 의원 가족사 


손혜원 의원 이혼한 남동생의 자녀 즉 조카들의 사랑이 지극하여 이번에 부동산 명의도 조카들 앞으로 해두었다고 말하는데 사실여부는 잘 모르겠습니다. 손혜원 의원이 이번 기자회견에서 자긴의 아픈 가족사가 있지만 공개하기 어렵다고 말한 바 있는데 명확한 가족사에 대한 내용은 아직 알려진바 없는듯 합니다. 



손혜원의원 부친 손용우씨는 독립유공자로 선정된 바 있는데 자유한국당에서는 선정 과정에 대해 다시 조사 할 것으로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손혜원 아버지 손용우씨는 독립유공자 심사에 6번이나 탈락 한바 있으나 문재인정부 들어서면서 인정이 되었기 때문인 듯 합니다. 


손혜원 의원 여자 조카는 탤런트인데 조카 이름이 손가영이라고 합니다. 



손혜원 의원 재산은 2018년 재산 신고 기준 53억 가량 한다고 합니다. 신고 기준 재산이니 더 많지 않을까 생각되어지지만 신고한 재산도 엄청난 수준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