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라이머 재산 전여친 소유진 이혼 안현모 재혼 왜일까?

반응형

동상이몽 2 에서 류승수 부부가 하차하고 라이머 안현모 부부가 새롭게 합류하여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뮤지션과 엘리트 기자 출신이 결혼 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라이머는 '처음 안현모를 본 순간 이 여자와 사랑하고 싶고 갖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들은 만난지 6개월만에 초스피드로 결혼을 하였습니다. 




라이머 나이 학력 키 재산 


라이머 나이는 1977년 5월생으로 올해 나이 43살입니다. 외모에 비해 나이가 꽤 많은 것 같습니다. 라이머 본명은 김세환이며 직업은 음악 PD, 가수입니다. 동상이몽에서 보듯이 라이머 몸이 상당히 좋아보이는데 라이머 키는 185cm, 몸무게는 83kg로 체격이 엄청 큰 편이고 혈액형은 A형입니다. 




라이머와 아내 안현모 나이차?


안현모 나이는 1984년생으로 올해 36살로 라이머 안현모 나이차는 7살입니다. 




라이머 학력은 서울교육대학교부설초등학교, 서초중학교, 서초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건국대학교 신문방송학과 학사가 최종 학력입니다. 


라이머는 크래쉬, 이효리 'hey girl' 객원래퍼였고 현재는 브랜뉴뮤직 대표로 있으며, 브랜뉴뮤직 소속가수로는 산이, 범키, MC그리, 버벌진트 등이 있는 상당히 규모가 있는 회사입니다. 라이머 수입의 대부분은 음원 수입인데 이미 아는 사람은 다 알 정도로 라이머 음원수입은 어마어마하며 음원강자라는 별칭이 있을 정도 재산 규모가 상당하다 합니다. 




라이머 연관검색어에 전여친 이혼 재혼 등이 있는데 라이머 전여친은 지금은 외식업계 황제 백종원의 아내인 소유진으로 라이머 소유진은 공개 열애를 한 바 있습니다. 



라이머 소유진의 공개 열애와 라이머의 나이 때문인지 라이머 이혼 안현모와 재혼이다라는 루머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공식적으로 라이머는 안현모와 초혼입니다. 


2019/01/21 - 손혜원 의원 남편 정건해 직업 자녀 재산 슬픈 가족사

2018/11/26 - 이민정 집안 외할아버지 박노수 이병헌 나이차 음담패설 50억

2018/11/20 - 조수애 성형 나이 집안 막말 사건 학력 명지대 (과거사진有)

2018/11/21 - 마닷 뉴질랜드 집 19억 식당 마닷 부모 사기 홍수현 나이차이

2018/11/22 - 조보아 엄마 성형 고향 학력 전남친 온주완 결별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