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이민정 집안 외할아버지 박노수 이병헌 나이차 음담패설 50억

반응형

SBS 일요일 예능 '미운우리새끼'에 이병헌 와이프 배우 이민정이 출연해 남편 이병헌과 아들 이야기 결혼 생활을 공개했는데 이병헌은 2015년도 불륜에 가까운 사생활이 들어나면서 이민정 이병헌 이혼설이 돌고 나서 공식적인 방송 출연이 오랜만이라 관심이 대단합니다. 




#이민정 프로필 (나이 결혼 이혼 집안 성형 학력) 

배우 이민정은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이고, 남편 이병헌은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49으로 내년이면 벌써 나이가 50이 된다고 합니다. 이민정 이병헌 나이차이은 12살로 결혼 당시에도 나이차이로 꽤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민정은 강남구 청담동 출신으로 학력은 청담초등학교, 청담 중학교, 현대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를 졸업하고 영화 여고괴담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잘 알려진대로 이병헌 전여자친구는 공개 열애했던 지금은 송중기의 아내 송혜교였습니다. 이병헌 송혜교는 드라마 '올인'을 찍으면서 연인사이로 발전했지만 성격차이와 바쁜 스케줄로 결별했습니다. 




이후 2006년 지인 소개로 이민정과 만나 짧은 교제 후 헤어졌는데 시상식에서 다시 만나 2013년에 결혼을 하게되었습니다. 둘 사이에는 아들 이준우를 두고 있으며 올해 나이 4살이라고 합니다.  이민정 인스타그램에 아들 사진을 자주 공개하지만 얼굴 공개는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병헌 음담패설 협박녀 동영상공개 사건정리

2014년 영화 배우 이병헌은 걸그룹 멤버, 모델과 집에서 술을 마시면서 음담패설을 한 내용을 두 여자가 녹음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병헌에게 이 음담패설을 공개한다면서 50억을 달라고 협박했습니다. 


이에 이병헌은 이 둘을 역고소하면서 사건이 세상에 공개되었고, 이병헌은 물론 아내 이민정까지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좀 더 충격적인 것은 이병헌이 음담패설한 내용으로 협박 받은 시점이 이민정과 결혼한 지 1년도 안 된 시점이고 이민정이 임신 중이였다는 겁니다. 


이후 이병헌의 이미지 실추가 어마어마 했으나, 최근 '미스터션샤인'에서 유진초이 역을 맡으면서 배우로서 이병헌의 매력과 능력으로 어느정도 이미지 세신을 한 것 같습니다.



#이민정 집안 외할아버지 박노수화백 초로얄패밀리 

잘 알려진 대로 이민정 집안은 초로얄패밀리로 유명한데 우선 이민정 외할아버지는 서울대 출신의 한국화가 박노수 화백입니다. 외삼촌은 한국과학기술원 박찬규 교수, 한국해양연구원 박민규 선임연구원으로 있다고 합니다. 




특히 이민정 외할아버지는 서울미술대전 추진위원장, 대한민국예술원 미술분과 회장을 역임하며 대한민국 미술꼐 발전에 큰 이바지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종로에 있는 박노수 화백 가옥은 서울시 문화재자료 1호로 선정된 명목가옥입니다. 현재는 종로 구립미술관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민정 친할아버지는 부장판사 출신이시고, 이민정 아버지는 대기업 광고회사 출신으로 현재는 광고관련 사업중이라고 합니다. 이민정 미모의 어머니는 피아노를 전공한 재원이고 이모들은 대한민국 미술계의 큰손들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이민정 친가 외가 모두 화려한 스펙의 로열패밀리 일원이기에 이병헌의 음담패설 사건이 엄청난 충격이지 않았을까 합니다. 미우새에서는 이병헌과 아들 준후와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 모습을 보여 다행이다 싶었습니다. 



이민정은 SBS 새주말드라마 '운명과 분노'에 주상욱, 소이현, 이기우와 함께 출연예정이며, 드라마 '운명과 분노'는 운명을 바꾸기 위해 한 남자를 사랑하는 여자, 운명과 같이 그녀를 사랑하는 남자, 목적을 위해 남자가 차지하려는 여자와 복수심에 여자를 빼앗으려는 남자의 사랑과 분노를 다룬 격정멜로드라입니다. 드라마 '운명과 분노'는 12월 1일 토요일 저녁 9시 5분에 첫방송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