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이혜영 이상민 전남편 이혼사유 ! 이게 팩트네

반응형

이혜영 이상민 전남편 이혼사유 !!

요즘 방송 여기저기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예전 그룹 룰라 리더였던 가수 이상민이 이제는 방송인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즈며 활발하게 활동 중입니다. 이상민은 이혼남이고 전부인은 몸매가 이쁜 가수 이혜영입니다. 이상민의 인생이 파란만장하여 전부인 이혜영과의 이혼사유에 대해 궁금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이혜영 전남편 이상민 이혼사유 

 지난번 '슈가맨'에 출연하였던 이혜영이 전남편이였던 이상민에 대해 언급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혜영은 전남편이였던 이상민의 예능감에 놀랐고 이상민이 나오는 예능을 자주본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상민의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살려 다시 가수로서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상민과 이혜영은 7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연애를 한 후 결혼하였습니다. 하지만 결혼 1년만에 이혼을 하였습니다. 연애기간에 비해 결혼생활이 너무 짧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혼사유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상민이 자주 언급하여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 있지만 이상민은 운영하던 사업이 부도가 나면서 수십억대의 빚을 지게 됩니다. 당시 투자했던 사람이 법인에 지분이 있던 이혜영에게 10억을 내놓으라 주장하면서 이혜영와 이상민 사이에 오해가 생기기도 했습니다. 



이혜영과 이상민이 이혼 당시 이혜영이 전남편 이상민을 고소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혜영측의 주장은 이상민이 모바일 화보용 누드 사진을 찍을 것을 강요하여 계약금 5억과 이익금 3억을 가로챘다는 것입니다. 






이에 이상민은 전부인 이혜영에게 화보를 강요하지 않았고, 계약금 5억원 중 3억 5천만원은 이혜영 본인이 사업자금으로 보탠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이혜영 이상민 이혼사유를 다시 대략 정리해보자면, 이상민이 사업을 크게 벌리다 제대로 실패하면서 가정에 소홀해지고 빚으로 인해 이혜영의 출연료나 재산까지 차압당하는 지경까지 갔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얼마전 슈가맨에 나와서 이혜영이 부른 노래 <라 돌체 비타> 의 작곡가가 이상민이라고 합니다. 과거는 과거일뿐 두 분 현재 행복하게 잘 지내셨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