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조현우 아내 나이 직업 조현우 닮은꼴 문신에 숨은 뜻

반응형

이번 독일전에서 골키퍼 조현우의 활약이 무엇보다 돋보였던 것 같습니다. 조현우의 아내 사랑 또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조현우 선수 나이는 1991년 9월 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세이며 조현우 고향은 서울입니다. 조현우 학력은 서울신정초, 중대부중, 중대부고를 졸업하고 선문대학교에 재학했습니다. 조현우 키는 골키퍼 포지션 답게 189cm 의 키가 큰편이며, 몸무게는 75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조현우의 사랑해 마지않은 그의 아내이름은 이희영이며 조현우선수와 아내 이희영 사이에는 딸 조하린 양 1명이 있습니다. 


# 조현우 아내 이희영 직업 프로필


조현우 아내 이희영씨 직업은 연구원입니다. 경북대학교 에서 연구원으로 재직중이라고 합니다. 경북대라면 지방대지만 서울 중위권 대학 수준입니다. 이희영 나이는 30세로 조현우 선수와는 연상연하 커플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조현우 아내 이희영씨는 악플 때문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의 일상 사진 700개 정도를 지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유는 딸 조하린에 대한 악플들이 있었기에 엄마로써 그런 결정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기에 악플다는 사람들은 도대체 무슨 생각이신지 한심합니다. 




조현우씨의 아내 사랑이 끔찍하다고 합니다. 조현우 선수 오른팔에 새겨진 문신 타투가 바로 아내의 얼굴이라고 합니다. 아내의 얼굴을 팔에 새긴 이유는 항상 함께함을 느끼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 연예인 닮은꼴 조현우 _ 조권, 박재범, 슬리피, 장우혁, 브라이언 


조현우 선수 닮은꼴로 언급되고 있는 연예인들은 모두 가수이네요.. 조권, 박재범, 슬리피, 장우혁, 브라이언 입니다. 그러고 보면 6명이 모두 피부가 희고 깔끔한 이미지 소유자라는 점이 공통점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