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김태리 성형 노출 집안 학력 몸매 본명 미스터션샤인

반응형

김태리 성형 노출 집안 학력 몸매 미스터션사인

이번주부터 시작하게되는 김은숙 작가와 이응복 연출의 미스터션샤인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된 영화배우 김태리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김태리라는 이름이 널리 알려진 작품은 2016년 작품 아가씨입니다. 김태리 노출신이 큰 화재였습니다. 




영화 아가씨에서 김태리의 노출 수위는 박찬욱 감독이 최고 수준이고 협의 자체가 불가능하다는 조건을 걸 정도였다고 합니다. 김태리는 당시 1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되었습니다. 김태리 노출 사진을 찾아보려고 했으나, 쉽지않았습니다. 그 만큼 노출 수위가 높았던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영화로 직접 보셔야할 듯 합니다. 




김태리 프로필 ( 나이 키, 몸무게, 가족관계, 학력, 소속사, 고향) 

김태리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27세입니다. 아직 풋풋한 나이인 20대입니다. 김태리 고향은 서울이고, 김태리 키는 화면에서는 작아보이는 키였는데 프로필 상에 실제 키는 166cm 라고 합니다. 



몸매 자체가 아주 마른몸으로 보였는데 실제 몸무게도 46kg 이고, 혈액형 B형, 키에 비해서 발이 작은 듯한  사이즈 225mm입니다. 









김태리 가족관계는 부모님, 오빠, 할머니이고, 학력은 영신여자실업공등학교, 경희대학교 신문방송학 학사로 졸업했습니다.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입니다. 김태리 인스타그램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kimtaeri_1입니다. 



김태리라는 이름이 특이한데 본명이라고 합니다. '태'는 돌림자이고 '리'는 배 리자를 쓴하다고 합니다. 김태리가 4월생인데 태어날 당시 마을에 배꽃이 만개해서 지어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김태리 성형 전후 

김태리의 학창시절 사진을 보게되면 성형전후라는 단어가 쏙 들어갈 수 밖에 없습니다. 지금의 모습과 똑같은 완벽한 모태미녀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작품 속에서 김태리 얼굴은 평범하면서도 우아한 이미지를 느낄 수 있어 보는 사람이 편안해지는 것 같습니다. 


김태리는 그냥 마른 몸일 듯 하지만 아가씨에서 노출신을 보시면 몸매가 꽤 이쁩니다. 김태리의 몸매 비결은 필라테스라고 합니다. 


곧 시작하게 될 tvn 드라마 미스터션샤인에서도 김태리씨의 연기력이 벌써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