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이수민 남자친구 욕설 열애 집안 아시아나 모델

반응형

오늘 실검에 이수민과 열애설이 난 임성진과 나란히 올라와 있습니다. 처음에는 이수민과 임성진의 열애설의 사실유무에 관심이 뜨거웠다가 이수민의 비공개 계정에 사용한 비속어와 욕설에 대해 자필사과문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이수민 나이는 2001년생으로 현재 나이가 17살 미성년자입니다. 이수민의 키는 167cm 정도로 키가 큰편입니다. 


이수민은 서울 도곡중학교를 졸업하고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의 연예과에 재학중에 있습니다. 아직 고등학생입니다.




아역배우 출신으로 EBS 보니하니 MC로 이름을 널리 알렸으며, 그 후로 연기자의 꿈을 꾸면서 여러 드라마에도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이수민 드라마 출연작품으로는 연남동539, 크로스, 역적,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등이 있습니다. 아직 어리지만 연기력은 중상 수준으로 보입니다. 



이수민과 열애설이 난 임성진 나이는 올해 1999년생으로 19세 입니다. 임성진 키는 193cm이고 엄청 큰 키에 수려한 외모를 소유한 배구선수입니다. 이성진은 제천산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성균관대에서 현재 배구선수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이수민은 스타등용문이라고도 불리우는 아시아나항공 최연소 모델로 발탁되어 2년 전속계약이 되어 있는 중입니다. 아시아나항공이 요즘 엄청난 이슈들로 이미지에 타격을 제대로 받고 있는데 전속모델마저 욕설 비속어 논란에 놓여있으니 꽤 머리가 아플듯 합니다. 




참고로 아시아나항공 모델 출신 배우에는 박주미, 한가인, 이보영, 등이 있고 그 뒤를 이은 사람이 바로 보니하니 mc 이수민입니다. 



이수민은 자신의 열애설을 해명하면서 임성진이 피해를 입은 것에 대해서도 사과했으며, 자신의 비공개 계정으로 비속어, 욕설을 사용한 것에 대해서도 사죄했습니다.


 그냥 헤프닝으로 넘어갈 뻔한 일이였으나, 욕설과 비속어 사용한 점은 이수민의 이미지에 큰 데미지를 남기지 않을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