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조민기 나이 학력 부인 김선진 졸혼 조윤경 대학교

반응형

요즘 me too 운동으로 여기저기서 난리인듯 합니다. 오늘은 우리에게 잘 알려진 연기파 배우 조민기씨가 성추행 가해자로 지목되어  실시간 검색에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청주대학교 연극학과 교수로 재직 하였는데 현재는 성추행 논란으로 교수로 재직 중인 학교로부터 중징계 처분을 받았다는 보도가 있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조민기 성추행 보도 내용 및 인터넷에 퍼진 내용 사실여부에 대해 아직 밝혀진 바 없다고 합니다. 




조민기의 소속사는 '지난해 교내에서 조민기에 대한 구설이 떠돌기 시작했고, 해당 루머는 익명 신문고를 통해 대학 측에 알려졌고, 교수직 박탈과 성추행으로 인한 중징계 또한 사실무근이다' 라고 반박했습니다. 





또한 소속사는 사표제출의 이유는 "수업 중 사용한 언행이 수업과 맞지 않는다는 대학의 조사 결과에 따라 도의적 책임감에 사표를 낸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저 역시 해당 사건이 루머 이길 바라봅니다. 






조민기는 서울 출생이고, 나이는 1965년 11월생으로 올해 나이 52세입니다. 극단 신협의 단원으로 연극배우로 데뷔 했으며 영화 '사의찬미' 조연으로 영화배우로 데뷔를 했습니다. 


조민기 학력은 서울 화계초등학교, 서라벌 중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청주대 연극영화학 학사로 졸업하였습니다. 






조민기 부인은 메이컵계 신의 손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1세대로 수많은 연예인과 함께 작업을 했었고 현재 끌로에뷰티샵 대표 있습니다. 조민기는 얼마전 MBN '따로 또 같이 부부라이프- 졸혼수업 에 부인 김선진과 함께 출연해 서로의 애정을 과시한 바 있습니다. 


조민기는 아내 김민선과 사이에 딸 조윤경, 아들 조경현 을 두고 있습니다.






# 조민기 부인과 결혼 스토리


조민기는 아내 김선진과 결혼 당시 인지도가 쌓인 상태도 아닌 이름도 알려지지 않은 무명배우였고, 졸업도 못한 가난한 복학생이였다고 합니다. 당시 장모님이 자신의 장래를 밝게 봐주시고 결혼을 승낙해준 것에 대해 항상 감사한 마음이였다고 합니다. 


그러면 자신의 딸 조윤경이 만약 옛날 무명이였던 나와 같은 사람한테 줄 수 없을 것 같다라고 '딸바보'의 입장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 조민기 엘리트 딸 조윤경 


조민기 딸 조윤경은 1995년생으로 미국 명문대 일리노이 공과대학교를 조기 졸업을 할 정도로 엘리트라고 합니다. 조민기의 아내 김선진의 인스타그램에 자랑스런 딸의 일리노이 공과대 조기 졸업을 축하하는 글을 남겨 알려졌습니다. 





해당 대학교의 조기 졸업을 상위 3% 학생만 할 수 있는 것이라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은 받았습니다. 조윤경은 조민기와 SBS 아빠를 부탁해하는 프로에 함께 출연해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바 있습니다. 


 <인기글>

2018/02/20 - [핫이슈] - 연극배우 김지현 나이 연희단 이윤택 성폭행 낙태 충격 실화

2018/02/08 - [핫이슈] - 정은채 집안 키 나이 학력 성형전 모습

2018/02/07 - [핫이슈] - 최영미 시인 괴물 고은 성추행 호텔룸 제안 사건

2018/01/30 - [핫이슈] - 서지현 검사 남편 직업 나이 가족 프로필 임은정 검사와 관계

2018/01/09 - [화제의 인물] - 추자현 친정부모님 가족사 정웅인과 결혼하지 않은 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