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정은채 집안 키 나이 학력 성형전 모습

반응형

가수 김c가 엄청나게 극찬한 여배우이고 배우 강동원의 이상형이며, 전지현 저리가라할 만한 외모의 소유자가 바로 요즘 인기 드라마 리턴에 출연 중인 정은채입니다. 



정은채의 연관 검색어에는 집안, 키, 나이, 학력, 성형, 패션, 불륜, 열애설 등등 다양한데요 오늘은 정은채 프로필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정은채 본명은 정솔미이고 본명도 이쁘네요. 1986년 11월 부산 출생이며 올해 나이 31살 입니다. 



키는 화면에 보이는 대로 큰 편인 170cm 이고 몸무게 51kg , B형 혈액형 입니다. 




정은채의 학력이 이슈가 되고 있는데 중학교 때 영국으로 유학을 가 8년정도 거주하였고 영국 런던에 있는 센트럴 세인트 마틴 국립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센트럴 세인트 마틴 학교는 유럽에서 가장 큰 규모의 예술대학교이기에 정은채 금수저일 것이라 그녀의 집안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아직까지 정은채의 집안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알려진바는 없고 1남 1녀 중 막내라고 합니다. 


당시 영국 시골의 기숙사에서 생활이 너무 무료하여 연극, 영화, 드라마가 유일한 소통 장치였다 말합니다. 


소속사는 고현정, 조인성과 같은 아이오케이컴퍼니 이고 데뷔는 2010년 영화 '초능력자' 입니다.  


정은채도 성형?





TV 속 정은채 얼굴은 매우 자연스러워서 성형을 전혀 하지 않은 것 같은데 과거의 정은채 사진을 보면 왜 성형설이 도는지 살짝은 이해가 갑니다. 왼쪽 사진을 보면 지금보다 10키로 이상 찐 통통한 외모로 보이는데 이목구비를 보면 지금의 모습이 그대로 보이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정은채의 지금 아름다운 모습은 성형이 아닌 다이어트로 이루어진 결과가 아닐까 합니다. 앞으로도 성형 하지 않은 자연미인 그대로 계셔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정은채의 인스타그램에 대한 검색률이 높은데 아직 공식적으로 SNS 활동은 하지 않고 있는 듯 합니다. 아니면 인스타그램 비공개 설정이 아닌가 합니다 .


원래 인기 있는 스타에게는 이러저런 루머가 따라붙게 마련이니 맑고 밝은 이미지답게 앞으로 본업에 충실하며 사랑받는 배우으로 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 



<인기글>

2018/02/08 - [화제의 인물] - 정은채 불륜 카세료 홍상수 관계

2018/02/06 - [일상&생활정보] - 리턴 재방송 다시보기 몇부작 시청률 범인 등장인물 원작 OST 관련주

2018/02/04 - [화제의 인물] - 김정현 아내 김유주 나이 학력 프로필 (1993년 데뷔 작품 )

2018/01/09 - [화제의 인물] - 추자현 친정부모님 가족사 정웅인과 결혼하지 않은 이유

2018/01/23 - [화제의 인물] - 고현정 딸 정해인 정해찬 새엄마 한지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