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이하늬 남편 임신 직업 나이 집안 프로필

반응형

배우 이하늬가 얼마전 교제 중인 남자친구가 있다는 소식을 발표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임신소식과 함께 결혼 발표를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하늬가 한참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상태이며 전남친 윤계상과의 이별소식을 전한지 얼마되지 않아 결혼과 임식 소식에 놀라시는 분들도 꽤 있는 듯 합니다. 

 

이하늬 남편 직업 

이하늬는 작년 2021년 12월 21일에 결혼식 대신 가족들만 참석하여 간략하게 혼인 서약식을 한 것으로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이하늬남친역

이하늬가 자신의 SNS에서도 남편을 언급했었는데 연예인이 아닌 비연예인으로 그의 인적사항에 대해서 과도한 추측은 삼가해달라 말한 바 있습니다. 이하늬 소속사는 남편은 사업가가 아닌 평범한 직장인이라고 밝혔으며 이희나는 남편이 이해심이 많고 마음이 넓은 사람으로 자신이 많이 의지했었다고 합니다. 

 

이하늬 집안 프로필 

이하늬는 1983년생으로 올해 38살이고 173cm 56kg 입니다. 이하늬는 서울대학교 대학원 국악과 석사에 미스코리아 출신으로도 유명하지만 대단한 집안 출신이라는 점도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하늬인스타요가

 

이하늬 아버지는 육군 하사 출신, 베트남 참전한 후 국가정보원 2차장, 경찰청 수사국 국장을 역임하신 분이십니다. 그리고 방송에서도 이미 자주 출연한 어머니는 가야금 무형문화재로 현재 이화여대 교수로 재직중입니다.

외삼촌인 국회의원이고 이미 정치계에서는 유명하신 문희상 의원입니다.

 

이하늬의 집안과 재력을 미뤄보아 남편되는 사람 또한 엄청난 재력을 갖췄을 것이라 예상되기도 합니다. 현재 이하늬는 임신 3개월이고 올해 6월이 출산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하늬는 출한 이후에도 꾸준한 활동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쇼윈도 여왕의집 송윤아 불륜 이성재 전소민 인물관계 재방송

기안84차 아우디q7 중고가격 연봉 인스타그램

라이머 재산 전여친 소유진 이혼 안현모 재혼 왜일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