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미스트롯2 진 황우림 JYP 키 직업 인스타 유튜브

반응형

미스트롯2 4회 시청률은 약 26%를 기록하며 대세 경연프로그램임을 입증했습니다. 이번 주 미스트롯2에서는 장르별 미션 경연이 진행되었습니다.

 

 

 

중고등부의 전유진, 성민지, 파스텔걸스에서는 세미트롯을, 현역부 A조는 박주희, 진달래, 김다나, 주미, 윤희, 장태희, 류원정이 대박주희 이름으로 나와 올하트를 받았습니다. 

 

 

 

김현정, 영지, 김연지, 나비가 속한 70년산 영지버섯 이름으로 록트롯을 선보였고, 대학부 마리아, 방수정, 이승연, 이보경, 최은비가 마리아리쓰리쓰리로 공연을 펼쳤습니다. 

 

 

 

그외에도 타장르부, 초등부, 마미부, 재도전부가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는데, 전 회차에 비해 좀 실력이 한층 더 오른 모습이였습니다. 

 

 

 

 

이번 장르별 팀미션의 진은 황우림이 차지했습니다. 황우림은 "진을 놓치지 않게 더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황우림은 누구인가? 프로필 >

 

황우림은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4세이고 경기도 김포 출신입니다. 키는 167cm 몸무게는 47kg 혈액형 O형입니다. 헌직업은 가수 겸 뮤지컬배우라고 합니다.

 

 

 

황우림은  JYP 공채 8기에서 1등을 차지 할 만큼 노래 실력만큼은 누구도 부정할 수 없을 만큼 뛰어나다고 합니다.  황우리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출연해 JTP가 놓친 연습생으로 출연해 이름을 알렸네요. 현재 소속그룹은 THE PINK LADY이고 플레이백으로 데뷔했습니다. 소속사는 OD엔터테인먼트이네요. 

 

 

 

황우림은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에 있으며 출중한 실력으로 여러 노래들을 커버한 영상과 Vlog 등 다양한 영상을 선보이고 있어요. 실제로 보니 노래실력이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이제는 트로트까지 섭렵 하고 있으니 실력파 가수 이신 듯 합니다. 

 

 

미스트롯2 황우림 마스터 오디션 아이돌부 미션 곡 홍진영의 '사랑은 꽃잎처럼' 영상입니다. 춤과 노래 실력이 대단하시네요. 

 

https://tv.naver.com/v/17461690

 

섹시美 폭발♨ 황우림 ‘사랑은 꽃잎처럼’♬

내일은 미스트롯2 | [내일은 미스트롯2 2회]자신감 뿜뿜↗ 노래도 잘하는데 춤은 더 잘 추는 황우림👍🏻

tv.naver.com

 

 

 

 

 

BTS (방탄소년단) 'Dynamite' Cover by. 황우림 woolim

 

https://youtu.be/6_YYRA2PHwI

 

블랙핑크BLACKPINK-Lovesick Girls Cover by. 황우림woolim

 

https://youtu.be/SGIfQE_F_9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