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나는 SOLO(솔로) 6기 서민갑부 블랙핑크 지수 직업 인스타 한옥촬영장소

반응형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가 6기의 새로운 멤버 12인이 공개되면서 또 한번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가평한옥펜션 운악채
가평한옥펜션 운악채

 

출연자들도 하나같이 이쁘다고 입을 모은 이번 6기 촬영장소는 가평의 한옥펜션 운악채 입니다. 오늘은 나는 SOLO(나는솔로) 6기 출연자들의 직업과 간략한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SOLO(솔로)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티빙, 시리즈온, WATCHA ,wavve, 넷플릭스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티빙 한달무료보기가 궁금하신 분은 참고하세요

티빙 한달 무료 다시보기 및 할인받는 방법

 

6기 남자출연자

미군대위6기 영수
미군대위6기 영수

첫번째 남자 출연자 영수님은 서울에서 왔고 젠틀한 이미지의 미군 대위이며 다시 미국으로 돌아가야하기에 장래의 와이프가 미국생활에 잘 적응 할 수 있는 분이면 좋겠다고 합니다. 

 

광주에서 온 6기 영호
광주에서 온 6기 영호

6기 두번째 남자는 영호님이며 광주에서 오셨고 일보다는 가정적인 남자가 되고 싶으시다고 합니다. 남자 출연자들 중에 키가 좀 작은편이신것 같습니다.

부산남자 6기 영식
부산남자 6기 영식 

세번째 남자 영식님은 유머와 인간미가 넘치는 부산에서 오셨습니다. 186cm의 키가 굉장히크고 1기 출연예정이였으나 불발되어 이번 6기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6기 영철
6기 영철

네번째 남자 영철님은 등장부터 준수한 외모로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가 환호를 보냈습니다. 부산남자이고 누나만 3명이라 애교있고 나이가 많지 않은 여자분을 선호한다고 하십니다. 

6기 광수
6기 광수 

다섯번째 광수님은 지적인 이미지로 차분하신 성격으로 중학교 자퇴 후 혼자 공부해서 서울대에 입학한 엘리트이십니다. 아직 직업이 공개 되지는 않았네요. 이상형은 모딜리아니 그림 속 여인처럼 목선이 이쁘고 분위기있는 여자라고 합니다. 

6기 상철님 서민갑부
6기 상철 

6기 상철님은 서민갑부에 출연하셨던 분이고 이상형은 위트있고 외모는 모델 장윤주 같은 분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6기 상철 인스타 @by_kak 인데 현재는 비공개인 듯합니다. 현재는 테일러샵을 운영하며 연 매출 약 8억원의 갑부이십니다.

 

6기 여자 출연자 

홍대미대 6기 영숙

영숙님은 쌍둥이 동생의 추천으로 출연하게 되었고 홍대 미술을 전공한 엘리트입니다. 이상형은 예체능 분야에 일하는 분이 아니길 바라고 체격이 곰같이 큰 남자가 좋다고 합니다. 연예인 GOD 김태우가 이상형이랍니다.

6기 정숙

정숙님은 사전 인터뷰에서 시크릿의 마돈나를 춤과함께 노래하며 유쾌한 성격을 들어냈는데 자신이 흥부자이며 왜소한 체격의 남성분을 선호한다고 합니다.이상형이 버즈의 민경훈이랍니다. 

성악전공6기 순자

순자님은 잦은 소개팅에도 한번도 애프터를 받아본적이 없고 아직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먼저 다가가 본적이 없어 용기내어 출연을 결심했다고 합니다. 중3때부터 성악을 하신 분입니다. 

애교넘치는 6기 영자

등장부터 애교가 철철 넘치시던 영자님은 성격이 굉장히 밝으신 분 같습니다. 2기의 영호님이 맘에 들었다고 하며 자신 귀여운 남성분이 이상형으로 생각하며 이번 6기에서는 첫인상 영호님이 맘에 들었다고 합니다. 

블랙핑크 지수 닮은꼴 6기 옥순

블랙핑크 지수를 많이 닯았다는 소리를 자주 듣는다는 다섯번째 여자출연자 옥순님은 무쌍에 체격이 건장하신 분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원숭이상이 좋은 6기 현숙

마지막 여자 출연자 현숙님은 특이하게 예쁜 큰 귀를 가지고 얼굴에 작은 상처가있으며 원숭이 상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첫인상에서는 상철님과 영호님에게 호감이 간다고 합니다. 

 

4기부터 일반인 출연자들의 개인 sns 인스타그램을 비공개 처리를 해둬서 정보를 찾기가 어려워졌습니다. 아마도 악플이나 인신 공격 사생활 침해 등을 예방하기 위함이 아닐까 합니다. 

 

첫인상 선택 

남성분들의 첫인상 선택에서는 상철님이 웃는게 이쁘신 정숙님을 선택하였고, 광수님은 항상 웃고 있는 모습이 좋아보였다며 옥순님을 선택하였습니다. 

 

영철님의 첫인상 선택은 영숙님이셨고 영숙님 자신의 스타일이라고 돌직구를 날리셨습니다. 영식님은 성격이 좋아보이는 정숙님을 선택하였습니다.

 

영호님 또한 영숙님을 선택하였고 영수님은 옥순님을 선택하셨습니다. 안타깝게도 순자, 영자, 현숙님은 첫인상 선택을 받지 못하셨습니다. 

 

다음 회에서는 6기 출연자분들의 직업 나이 성격 매력 등을 알 수 있는 자기소개 시간이 있는데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