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비밀의숲 재방송 인물관계도 넷플릭스 다시보기

반응형

드디어 명작이라 할 수 있는 드라마 비밀의숲 시즌2가 방영되었습니다. 예상대로 첫 회부터 시청률 10%를 넘기며 비밀의 숲 시즌 2를 기다려온 사람들을 TV앞에 불러 모았습니다. 




비밀의 숲2에 대한 줄거리 살펴 보면 검경 수사권 조정이라는 다소 무겁고 민감한 소재를 통해 진실을 파헤쳐나갑니다. 시즌 1에서도 그랬듯이 검찰 내부의 비리를 살인사건 중심으로 추적해나가는 줄거리였다는 면에서 큰 주제는 비슷할 것이라 예상됩니다. 





비밀의 숲 시즌 2 인물관계도 등장인물들을 보시면 검찰과 경찰의 대립 구조 속에 드라마 스토리가 펼쳐질 것이란 예측이 가능하고, 시즌 2에서의 주인공 조승우와 배두나가 주측을 이루겠습니다. 






이번 비밀의 숲 시즌 2 1화는 통영지청에서 임기를 마친 황시목(조승우)가 새로운 발령지로 이동을 앞두면서 안개 낀 바닷가에서 인명사고가 발생합니다. 단순 익사사고가 아닌 것을 직감한 경찰과 황시목검사는 사건에 집중하게 되는데 이는 경찰과 검찰의 수사권대립의 시발점이 됩니다. 



아래는 tvN 공식 홈페이지의 비밀의 숲 시즌 2에서 발췌한 기획의도입니다. 



비밀의 숲 시즌 2 회 재방송 다시보기는 아래 재방송 편성표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재방송은 일요일 오전 11:58분에 시작해서 월요일 화요일에도 편성되어 있습니다. 일요일에 하는 2화역시 재방송 시간 참고하세요~ 



비밀의 숲을 tv로 다시보기 또는 재방송을 보셔도 되겠지만 넷플릭스 가입하신 분들이라면 기대해보셔도 좋겠습니다. 





이번 비밀의 숲 시즌2는 넷플릭스로 본방송이 종료된 직후 바로 시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안타깝게 제 시간에 비밀의 숲 본방송 시간을 사수하지 못하셨다면 재방송 기다리지 마시고  넷플릭스에서 10시 30분부터 방송이 될 예정이니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