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옥주현 나이 갑질 캐스팅 논란 사과문 고소 인스타 남친

반응형

얼마전 뮤지컬 친분 캐스팅으로 논란이 되었던 옥주현과 김호영의 고소 사건은 옥주현이 명예훼손 고소를 취하하기로 해서 더욱 시선이 갑니다. 

 

옥주현은 자신의 SNS 을 통해 김호영 고소 관련해서 자신이 신중하지 못해 저지른 일이라며 사과의 뜻을 밝혔습니다. 

옥주현 마타하리 뮤지컬연습
옥주현 마타하리 뮤지컬연습

 

옥주현 왜 캐스팅논란 중심에 있나?

올 8월 공연 예정인 뮤지컬 '엘리자벳' 10주년 공연 캐스팅이 공개 되면서 일이 시작 되었습니다. 원래 '엘리자벳' 주연은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지난해 출연하였는데 이번에는 김소현이 아예 빠지고 옥주현가 이지혜가 더블 캐스팅되면서 이지혜가 발탁된 이유가 옥주현의 입김때문이라는 의혹이 있었습니다.

 

옥주현인스타 뮤지컬배우
옥주현인스타 뮤지컬배우

여기에 김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사리판은 옛말이다 지금은 옥장판 " 이라고 글을 올려 더 화제를 키웠습니다. 

 

옥주현은 SNS에 강경 대응을 예고했고, 21일 김호영을 명예훼손으로 고소했다. 그러나 박칼린, 최정원, 남경주 등 1세대 음악배우들은 “배우는 캐스팅 등 제작사의 원 권리를 침해해서는 안 된다”, “다른 배우들을 사랑하고 존중해야 하며, 좋은 분위기 만들기 위해 노력" 다른 행위자들을 고소하는 등의 이유로 부정적인 여론이 형성되었습니다.

 

 

이어 김소현, 차지연, 정성화, 신영숙, 전수경 등 유명 음악배우들도 성명서에 참여하겠다는 뜻을 밝혔고, 옥주현도 이에 동참한 것으로 보인다. 한 발 뒤로 물러섰다. 옥주현은 자신의 SNS에 "음악 선배님들의 호소문을 잘 읽었다"며 "배우는 본연의 연기에 집중해야 한다"는 선배님들의 말씀이 기억에 남는다고 밝혔습니다. 

 

 

옥주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남자친구 인스타)

옥주현은 1980년 3월생으로 올해 나이 42세 입니다. 나이가 벌써 40줄인데 피부 및 몸을 보면 자기관리가 엄청 철저하다는 걸 느낄 수 있어요 그래서 피부 나이는 아마 20대 수준이 아닐까 합니다.

 

키는 173 cm 이고 몸무게 56kg , 혈액형은 O형입니다.데뷔는 98년도에 핑클 BlueRain 입니다. 학력은 삼릉초, 언주중, 광남고, 경희대 연극영화과 를 졸업했어요.

 

옥주현 인스타그램 운동사진
옥주현 인스타그램 운동사진

옥주현은 핑클 활동 이후 솔로가수 및 라디오 DJ 로 활동하다 2005년 부터 뮤지컬 배우로 전향해 활발한 활동 중입니다. 옥주현의 뮤지컬 대표작은 위키드, 엘리자벳, 레베카, 등이 있습니다.

옥주현 인스타

옥주현(@o._.julia)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옥주현의 티켓 파워는 굉장하다고 합니다. 매년 골든티켓 어워즈에서 전 뮤지컬 배우 통틀어 5버이나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특별상을 수상했습니다.

 

모 방송에서 옥주현이 자기 몸관리를 하는 모습이 나왔었는데 정말 철두철미하게 생활하고 있는 모습이 놀라웠습니다. 

옥주현은 06년도에 미주 한국일보 대표의 차남 제프장과 교제한다고 기사가 났어쓴데 현재는 결별한 상태이고 지금은 남자친구가 없다고 하네요. 

 

손석구 프로필 이설 배두나 나이 회사 인스타 학력 학폭

 

손석구 프로필 이설 배두나 나이 회사 인스타 학력 학폭

요즘 JTBC 주말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구씨 역활로 나오고 있는 손석구에 대한 관심이 많으신 듯 합니다. 독특한 캐릭터와 남다른 이력의 배우라서 더욱 그러한 듯 합니다. 손석구의 프로필

learningnara.tistory.com

장나라 결혼 남편 나이 직업 프로필 남자친구 김남길

 

장나라 결혼 남편 나이 직업 프로필 남자친구 김남길

가수겸 배우 장나라가 6월의 신부가 된다고 합니다. 갑작스러운 대스타 장나라의 결혼소식에 남편이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장나라와 예비 신랑은 어떻게 만났고 나이와

learningnar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