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제니 뷔 열애설 인스타 증거 합성사진 주장 지드래곤 결별

반응형

방탄소년단(BTS) 뷔와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열애설과 동시에 지드래곤과의 결별설까지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BTS 뷔의 소속사 하이브와 블랭핑크 제니의 소속사 YG는 아직 어떠한 입장을 밝히지 않아 열애설에 더 힘이 실리고 있으며 이런 저런 추측 및 루머들이 다양하게 퍼지고 있습니다.

 

제니와 뷔 열애설 증거 (인스타, 제주도 목격담,이니셜 등) 

 

1)인스타그램 증거

 

제니와 쥐 열애설의 증거로 인스타 계정 팔로우 내용이 있습니다. 사실 세계적인 스타 BTS 멤부들은 지난해 12월에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였고 멤버들끼리 서로 팔로우를 했었습니다. 

 

제니 뷔 열애설 인스타그램
제니 뷔 열애설 인스타그램

 

하지만 뷔는 제일 먼저 멤버가 아닌 블핑의 제니를 먼저 팔로우를 한 후에 바로 언팔로우를 했었지만 누리꾼들이 언팔 하기 전 사진을 먼저 캡쳐해 게재한 사실이 있었습니다. 

 

 

2) 프로필 이니셜

 

또한 뷔와 제니는 인스타그램의 프로필에 각각 서로의 이름의 이니셜 'V' 와 'J'로 설정한 내용을 토대로 두 사람의 열애설 증거로 보는 이들도 있었다고 합니다. 

 

방탄소년단 뷔 인스타그램 메인
방탄소년단 뷔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메일 프로필
블랙핑크 제니 인스타그램

 

3) 제주도 목격담

 

최근에는 뷔와 제니를 제주도에서 보았다며 두 사람으로 추정되는 사진등이 확산되면서 실제로 사귀는거 아니냐는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뷔 제니 제주도 드라이브
뷔 제니 제주도 목격담 사진 의혹

 

제니와 뷔가 제주도에서 드라이브를 하고 있는 사진은 사실 방탄 멤버인 제이홉과 뷔가 드라이브하며 찍힌 사진에 제니 얼굴을 합성했다는 주장도 나오고 있습니다. 실제로 뷔는 BTS멤버들과 제주도를 다녀온 바 있다고 합니다. 

 

뷔 제니 LA 여행 추측 사진
뷔 제니 LA 여행 추측 사진

 

또한 LA의 의류 편집샵 앞에 독특한 모양의 석상 앞에서 찍은 사진의 구도나 배경이 비슷해서 두 사람이 함께 간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있습니다. 더욱이 이 편집샵은 외부인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이라고 합니다. 

 

 

방탄소년단 뷔는 1995년생 12월생으로 올해 나이 28살이고 블랙핑크 제니는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7살입니다. 뷔와제니 나이차이는 1살차이가 납니다. 

 

제니 인스타그램 광고
제니 인스타그램 광고

 

제니와 지드래곤 열애설과 결별설 

지드래곤과 제니는 YG에 소속된 선후배 가수로 만났고 점점 연인사이로 발전했다는 공공연한 소문이 있었습니다. 동료들 사이에서는 이미 사귀는 사실이 알려졌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드래곤의 인스타 비밀계정에 제니가 언팔로우 되면서부터 두 사람의 결별설이 돌았습니다. 

 

 

 

제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ennierubyjane/

 

뷔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ts_v/

 

 

<인기글>

이하늬 남편 임신 직업 나이 집안 프로필

 

이하늬 남편 임신 직업 나이 집안 프로필

배우 이하늬가 얼마전 교제 중인 남자친구가 있다는 소식을 발표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임신소식과 함께 결혼 발표를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하늬가 한참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

learningnara.tistory.com

손담비 이규혁 집안 재력 건물주 최순실 장시호 연인 논란

 

손담비 이규혁 집안 재력 건물주 최순실 장시호 연인 논란

얼마전 손담비가 이규혁과 열애 중이라 발표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결혼발표까지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손담비와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였던 이

learningnar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