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제의 인물

장나라 결혼 남편 나이 직업 프로필 남자친구 김남길

반응형

가수겸 배우 장나라가 6월의 신부가 된다고 합니다. 갑작스러운 대스타 장나라의 결혼소식에 남편이 누구인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장나라와 예비 신랑은 어떻게 만났고 나이와 직업이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장나라 결혼발표 전문
장나라 결혼발표 전문

 

장나라 프로필 (나이 중국활동 기부 전남자친구)

장나라는 1981년 3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살입니다. 엄청난 동안 미모라서 장나라의 나이가 40대라는게 믿기지 않습니다. 장나라는 163cm 키에 41kg의 호리호리한 몸이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가족관계는 아버지 주호성, 어머니 이경옥, 오빠 장성원입니다. 

 

장나라 인스타그램 일상

 

장나라는 국내에서 가수와 배우로 크게 인기 몰이를 한 이후에 중국으로넘어가 활동을 하면서도 큰 성공을 거뒀습니다. 

 

최고의 여성 연예인에게 붙는 '천후' 라는 칭호를 받으며 거의 레전드 수준의 인기를 얻은 바 있습니다. 드라마를 찍으면 대부분 크게 성공하였으며 앨범도 엄청난 수로 판매가 되었다고 합니다. 장나라는 중국을 대표하는 미인 10일 중에 1위로 선정된 적도 있습니다. 

 

장나라 동안미녀 인스타
장나라 동안미녀 인스타

 

장나라는 기부를 많이 하는 연예인으로도 유명합니다. 장나라가 데뷔 이후에 한국과 중국 북한등 여러나라에 기부와 봉사활동을 하였으며 2009년 약 130억원의 기부를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 이후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기부활동을 통해 선행을 베풀었습니다. 

 

 

장나라는 얼마전 배우 김남길과 결혼설로 힘들어 한 적이 입니다. 디스패치 메인페이지에 올라온 기사가 짤로 퍼지면서 소문이 확산되었습니다.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님 것으로 밝혀졌고 김남길과 장나라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사실 장나라와 김남길은 친분이 없는 사이로 밝혀졌습니다. 

 

 

장나라 결혼 상대 남편 직업 나이 

남편이 될 사람은 1987년생으로 장나라보다 6살 연하이며 영상 관련 종사자라고 합니다. 작품활동을 하다 만난 사이라고 하니 남편은 방송이나 드라마 관련 영상일을 할 것으로 짐작됩니다. 

 

장나라 인스타그램 지인 사진
장나라 인스타그램 지인 사진

 

장나라와 예비신랑은 2년여간 교제를 했으며 상견례는 작년 2021년에 하였고 결혼은 22년 6월에 올릴 예정이라합니다. 

두 사람은 진지한 마음으로 조심스레 사랑을 키워왔으며 가족과 주변 지인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인기글>

 

티빙 한달 무료 다시보기 및 할인받는 방법

 

티빙 한달 무료 다시보기 및 할인받는 방법

티빙이 출시하고 한동안 한달무료 서비스가 있었지만 지금은 중단된 상태입니다. 오늘은 다른 방법으로 티빙 무료 다시보기 가능한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티빙은 넷플릭스,웨이브

learningnara.tistory.com

 

손담비 이규혁 집안 재력 건물주 최순실 장시호 연인 논란

 

손담비 이규혁 집안 재력 건물주 최순실 장시호 연인 논란

얼마전 손담비가 이규혁과 열애 중이라 발표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결혼발표까지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손담비와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였던 이

learningnar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