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관련 정보

애플TV플러스 무료보기 파친코 뜻 줄거리

반응형

얼마전 '유키즈온더블럭'에 배우 윤여정씨가 나와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 파친코 홍보를 해 파친코 드라마에 대한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파친코 뜻과 줄거리 애플TV플러스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드릴게요. 

 

파친코 선자 윤여정
파친코 선자 윤여정

파친코 뜻

사전적 의미의 파친코는 돈을 주고 구입한 구슬을 기계장치로 튀겨 구멍에 넣은 뒤 그림의 정해진 짝을 맞추면 일정액수의 돈이 나오는 도박 기기이며 80년대 전후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드라마파친코출연자
드라마파친코출연자

파친코 줄거리

드라마 파친코는 총 8부작으로 구성되었으며 3월 25일 금요일 애플TV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드라마 파친코는 2017년 발행된 이민진 작가의 베스트셀러 원작 소설 <파친코>를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대략적인 줄거거리는 끝나지 않을것 같은 고통스러운 일제강점기에서 1980년대까지 재일교포들의 겪은 고통 인내, 차별, 사랑, 이별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꿋꿋이 살아온 한 이민자 가족의 4대에 걸친 기록이 펼쳐집니다. 

 

 

네이버 멤버쉽을 통해 티빙도 무료 또는 할인 된 금액으로 즐길 수있습니다. 애플TV+ 도 다양한 방법으로 무료보기가 가능합니다. 

 

티빙 한달 무료 다시보기 및 할인받는 방법

 

티빙 한달 무료 다시보기 및 할인받는 방법

티빙이 출시하고 한동안 한달무료 서비스가 있었지만 지금은 중단된 상태입니다. 오늘은 다른 방법으로 티빙 무료 다시보기 가능한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티빙은 넷플릭스,웨이브

learningnara.tistory.com

넷플릭스 티빙 왓챠 디즈니플러스 OTT 싸게 보는 법

 

넷플릭스 티빙 왓챠 디즈니플러스 OTT 싸게 보는 법

요즘 OTT 하나씩은 구독해서 시청 중이신분들 많으시죠? 그런데 넷플릭스에서 이번에 구독료 인상 소식을 알리면서 매달 내는 구독료가 부담스러워지신 분들 많을 듯합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learningnara.tistory.com

 

애플TV플러스 무료보기 

애플TV플러스는 월 65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1. 신규로 가입 시 7일간은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다른 OTT와 마찬가지로 신규로 멤버십 가입 시 신용카드 정보를 기입하게 되는데 계속 시청 하실 게 아니라면 가입 후 7일 전에는 해지 하셔야 이용료 부과가 안됩니다. 

 

 

2. 애플기기를 구입하시면 90일 내에 애플TV플러스 3개월 무료 혜택을 선택하실 경우 무료보기가 가능합니다. 

 

3. 현재 SK의 Btv 고객이시라면 모두 무료 체험 코드를 통해 3개월간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