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서울 1월 이마트 휴무일 설연휴 영업일 (노브랜드매장 포함)

반응형

일요일이면 다음 주 먹거리들 사느라 이마트는 자주 가곤하는데 이마트나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는 매달 정기 휴무일이 있어 정신없이 갔다가 허탕치고 오는 날이 많았어요~.




그래서 저처럼 허탕치시는 분 안 계시길 바라며 설연휴가 포함된 1월 이마트 휴무일 정리해보았어요~ 



  • 서울지역 이마트 1월 휴무일 (설연휴영업일 포함)




SSG도곡점, SSG창담점, 이수점 은 1월 12일, 25일, 26일 휴무이고 가양점, 명일점, 천호점은 1월 12일, 25일만 쉬고 26일에는 영업을 합니다. 그외 서울 지역 구로점, 마포점, 목동점, 신도림점, 영등포점, 용산점 등 이마트는 12일, 26일 휴무일입니다. 


설연휴 설날 당일(1/25)에 쉬는 영업점은 6곳이니 위 표를 참고하세요~ 



  • 서울지역 노브랜드매장 1월 휴무일 (설연휴영업일 포함)


여러분은 이마트 노브랜드 매장을 자주 방문하시나요? 사실 저는 이번에 정리하면서 이렇게 많은 노브랜드 매장을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습니다. 가성비가 큰 PB제품들이 많아서 찾으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서울,경기를 포함해 타 지방에도 노브랜드 매장이 꽤 있다고하니 다음에는 지방 노브랜드 매장 휴무일에 대해서도 정리 해봐야겠습니다. 




서울지역 이마트 노브랜드 매장 강서마곡점, 강서가양점 1월 12일,25일, 동대문두타몰점은 12일,24일, 25일까지 휴무입니다. 그외 매장들은 12일,26일에만 문을 닫습니다. 



설연휴 설날 당일에는 강서마곡점, 강서가양점,동대문두타몰점이 휴무입니다. 


참고로, 노브랜드 매장에서 가장 잘 팔리는 것은 미네랄워터이고 햇반, 닭가슴살, 치즈케익, 닭가슴살, TV, 에어프라이어 등이 있다고 합니다. 



생수의 경우 2L 6개가 2500원이라고 하니 타 브랜드에 비해 매우 저렴할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매장의 1월 휴무일 잘 체크 하셔서 문닫힌 마트를 보고 허무하게 돌아오지 마시고 즐거운 쇼핑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